티스토리 뷰

백댄서 이보민 난리도 아닙니다


요즘 제2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가수가 있습니다. 누굴까요? 바로 행사의 여왕 트로트가수 홍진영님 되시겠습니다. 참신기합니다. 사랑의 배터리로 어느정도 인기를 가지고 행사를 뛰던 가수였던 홍진영이 몇몇 버라이어티에 나오더니 빠빵 터졌고 거기에다가 장윤정의 뒤를 잇는 행사의 여왕이 되고야 말았습니다. 그래서 포기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하면 무엇이든 되나 봅니다. ㅎㅎ 




그런데 오늘 이야기 해볼 주인공은 가수 홍진영님이 아닙니다. 바로 백댄서 이보민님 입니다. 왜 이보민님 이야기를 하느냐!  난리도 이런난리가 아닙니다. 6.25 난리는 난리가 아닐정도로! 현재 인기몰이를 하는 중입니다. 제가 감히 예상하건데 빅스타로 머지 않아 뜰 것 같습니다.


백댄서 이보민


아름답지 않습니까? 저도 우연히 웹서핑 하다가 보았는데 비주얼이 연예인 이상입니다. 한눈에 반했다는 말이 괜히 있는말이 아닐정도로 이쁘셔서 놀라웠습니다. 지금까지 백댄서 출신으로 시작해 인기를 얻어 연예인으로 발전한 역사가 몇 있습니다. 과거 강원래/구준엽을 시작으로 유명한 엄정화 백댄서 김종민까지 다양한 예시가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이보민 님도 분명히! 스타가 되시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사실 이보민님이 뜬 이유는 유투브에서 춤영상으로 떴다고 하는데 그건 저혼자보려고 차마 이쪽에 가져오진 않았네요 ㅎㅎ 마음속으로 이보민님의 팬클럽에 가입할 생각인데, 이 포스팅을 보고 팬하실분들이 많이 생기셨으면 좋겠습니다. 아 사진은 이보민님 인스타에 가시면 많이 있으니까 보셔도 될것같아요!  열렬히 원하시는 여러분들을 위해 마지막 사진을 한장으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백댄서 이보민


다음번에도 더 재미있고 핫한 내용으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럼 안니옹!!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