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설치 완벽정리

교자만두 2017. 5. 21. 00:00
반응형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 설치 완벽정리


PC를 통해 그래픽작업을 할 때 무조건적으로 빠지지 않는 소프트웨어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포토샵입니다. 예전부터 전통의 그래픽작업툴로서 명성이 자자했지만, 처음 구입을 하기에는 상상이상의 금액으로 쉽게 구입할 수 없는 것은 사실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포토샵을 제작/판매하고 있는 어도비 사에서는 사서 사용을 하기 전에 미리 체험을 하고 익숙해 지도록 체험판을 제공해 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어도비 포토샵 체험판을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사기전에 미리 적응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1. 네이버 검색에 어도비를 검색합니다. -> 맨위에 나와있는 어도비 사의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2. 아래 사진과 같이 어도비 사의 여러 소프트웨어를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목표는 포토샵이기 때문에 포토샵을 클릭하여 진행을 합니다. 






3. 당연하게도 어도비 사이트에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진행이 가능합니다. 아이디가 없을 경우 무료 가입을 통해 로그인을 하도록 합니다.





4. 위 순서에 따라 진행을 하시면 포토샵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체험판과 정식판의 차이점은 따로 있지 않고, 일정기간만 사용할 수 있는것이 체험판입니다. 따라서 30일간 모든 기능을 확인하시고 정식 제품을 등록하시면 정식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다른 방식이 있지만 따로 언급드리지 않겠습니다.)


또한 앞에서 말씀드린 다운로드 창에서 어도비 사의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체험해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