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총정리

교자만두 2017. 5. 19. 06:00
반응형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 총정리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께서 무조건적으로 필수적인 장비가 있습니다. 그것은바로 그래픽카드 입니다. 그래픽카드 시장의 경우 엔비디아, AMD 이 두 양대산맥으로 이루어져 있는 만큼 강력한 성능으로 게임팬들을 항상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언제나 처럼 게임이나 영상작업을 할때 평소와는 다른 화면이 보이거나 알 수 없는 오류 메시지로 우리들을 가끔 당황시킬 때가 있는데요, 이 원인은 대부분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되지 않아서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래픽카드 양대산맥중의 하나인 지포스의 그래픽 드라이버 업데이트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한방에 해결이 되니 잘따라오시면 되겠습니다.



 

 




1. 네이버 검색에 지포스 그래픽 드라이버를 검색합니다. -> 아래 사진과 같이 맨처음 나온은 NVIDIA 사이트를 클릭하여 접속합니다.




2. 바로 NVIDIA 그래픽 드라이버를 검색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는데, 자신이 갖고 있는 그래픽카드 모델을 알고 계시면 잘 선택하시면 되고,  모델명을 잘 모르실 경우 옵션2에 있는 그래픽 드라이버 버튼을 클릭하여 자동으로 검색 기능을 활용합니다.



3. 제대로 모델적용을 마쳤다면 아래 사진과 같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당연하게도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4. 받으신 파일을 실행시키면 설치부터 최적화 까지 자동으로 해 주니 따로 신경쓸 부분은 없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자면 기존에 설치되어 있는 드라이버 파일을 제거한 뒤 설치하는 것이 조금 더 나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맺음말


지금까지 PC게이머에게 필수적인 지포스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크게 어렵지 않으나 한번도 해보지 않으신 분들께서는 다소 헷갈릴 수 있으니, 위에 나온 방법대로 천천히 따라하시면 큰 문제없이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