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롤 pvp.net patcher kernel 오류 한방정리

교자만두 2017. 5. 15. 00:00
반응형

롤 pvp.net patcher kernel 오류 한방정리

 

리그오브레전드를 아시나요?

 

제가 여러분들을 너무 무시하는 질문을 했군요. 죄송합니다. 현재 리그오브레전드는 전세계를 뒤흔들고 있는 가장 핫한 게임입니다. 낮은 진입장벽, 짧은 게임시간, 장르적 특성등 다양한 이유로 최고의 게임에 우뚝 섰습니다.

 

저같은 경우 집에서 LOL을 할 때마다 가~끔 생기는 오류가 있습니다. 그것은 pvp.net patcher kernel 오류 인데요, 처음에는 영문도 모른채 게임을 다시 설치했지만 이 오류를 한방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낸 뒤로는 저도 이방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lol의 흔한 오류인 pvp.net patcher kernel를 한방에 해결 할 수 있는 방법을 여러분들에게 알리려 포스팅을 하였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pvp.net patcher kernel 오류가 발생하였습니다. 짜증이 밀려오지만 아래 방법대로 차근차근 따라 해 봅시다.

 

 

 

<해결방법>

 

 

 

1. 리그오브레전드 아이콘에 마우스 우클릭-> 속성을 클릭합니다.

 

 

 

2. 호환성 메뉴클릭 -> 아래부분 관리자 권한으로 이프로그램 실행 부분 체크 -> 적용 ->확인 버튼 클릭

 

## 위 방법대로 옵션설정을 바꿔주시고 재부팅 후 리그오브레전드를 실행시키면 문제가 해결이 됩니다.

 

 

 

## 간혹 위 방법대로 하셔도 문제가 해결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 때에는 아래 방법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LOL이 설치된 폴더에서 관리자용 실행 아이콘으로 실행을 합니다.

 (이 방법이 된다면 바탕화면 바로가기 설정하는 센스!)

 

 

2. 방화벽이 강력하여 패치가 안될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방화벽을 임시로 해제해 둡니다.

 

3. 간혹 예전부터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하셨던 분들께서 해당되는 사항인데, 리그오브레전드 설치폴더 자체가 한글로 되어 있는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패치가 안될 가능성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롤 pvp.net patcher kernel 오류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도움이 되셨나요? 앞으로 위의 오류가 나와도 당황하지 않고 위 사항대로 따라하신다면 바로바로 해결이 되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