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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설마? 셀프정력 테스트 하는법

 

시간은 흐릅니다. 10대 20대 30대를 거쳐 시간은 우리를 위해 멈추지 않고 계속 진행이 됩니다.  우리는 나이가 들면서 힘이 없어지고 체력도 10대의 체력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집니다.  똑같이 외출을 하여도 젊은 친구들은 힘든 기색 하나 없는 반면, 나이가 참에 따라 쉽게 지치고 힘이 듭니다. 이러한 것들은 우리들은 정력이라고 부릅니다. 정력이 약해지면 우리몸의 모든것들이 약해지고 또 다른 부작용까지 생기다 보니 우리들은 정력을 상당히 고귀하게 생각을 합니다. 또한 이를 위해 까마귀, 뱀 같은 것들을 먹는 사람들도 생겨날 정도 입니다.

 

의학적으로 보았을 때 30대 즈음부터 정력이 약화된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통계일 뿐 우리들은 각종 운동, 습관개선을 통해 정력을 개선하고 강화시킬 수 있으며 그 쇠퇴를 최대한 늦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정력에 관련된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력에 좋은 음식, 정력 개선방법, 정력 셀프테스트와 같은 방법들로 말이죠.

 

 

 

 

 

##정력이란?

 

언제나 우리나라의 남성들에게 있어 정력은 최고의 관심사였습니다. 우스갯소리로 각종 문제를 일으키는 동/식물도 정력에 좋다는 기사 한번이면 모조리 사라진다는 이야기가 있을정도니 말이죠.

 

이 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각종 음주/불규칙한 식습관/흡연 등으로 정력이 약해지는것을 막을 수 없습니다. 이러한 약화된 정력은 하루 아침에 해결할 수 없고, 꾸준히 길게 보면서 개선하려는 의지가 중요합니다.

 

최근 여러 TV 프로그램에서도 나왔는데요 셀프 정력테스트를 통해 현재 우리들이 어떤 상태인지 확인하고 그에 맞추어 개선방법을 알아보면 되겠습니다.

 

 

##셀프 정력테스트 방법

 

 

 

방법은 위사진과 같습니다.

 

바닥에 발을 쭉 뻗고 앉은 다음 위와 같이 양발을 모으고 부딪혀 줍니다. 1분간 반복을 통해 자신의 정력이 어떤지 테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1분간 부딪힌 횟수 기준으로 보았을 때

 

150개 이하  :  심각한 상태

 

150~170개  :  조금 문제인 상태

 

171~200개  :  예방이 필요한 상태

 

200개 이상  : 문제 없음

 

 

통계자료를 보았을 때 횟수를 가지고 위 범주대로 자신의 상태가 어떤지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 튼튼한 허벅지

 

예전부터 정력의 상징으로 남성의 허벅지를 꼽기도 하였습니다. 이것은 과학적으로도 증명이 된 사실인데요, 허벅지가 두꺼울 수록 우리몸의 탄수화물 저장소가 많아지며 많은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는 요소가 됩니다. 그렇기에 남자는 하체! 이러한 말이 생겨난 것이며, 헬스장에 가면 언제나 하체운동 자리는 늘 붐비곤 하죠.

 

이러한것을 보면 정력은 남성의 건강을 뜻합니다. 건강해지면 호르몬분비를 통해 이성에게 호감을 느끼며 사회생활을 하는데 있어서도 에너지로 사용되기에 중요한 부분입니다. 따라서 언제나 셀프 정력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상태를 확인하시는게 중요합니다.

 

 

 

 

 

 

 

 

 

 

## 정력에 좋은 음식

 

셀프정력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상태를 점검하고 꾸준한 운동을 통해 정력을 개선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운동과 더불어 정력에 좋은 음식 섭취를 병행한다면 더욱 더 효과가 좋은것은 당연합니다. 그렇다면 정력에 좋은 음식은 무엇이 있을까요?

 

 

 

 

마늘

 

 

부추

 

 

토마토

 

대표적인 정력에 좋은 음식은 굴, 마늘, 부추, 토마토가 있습니다. 워낙에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음식이므로 우리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셀프 정력테스트 하는 법, 정력 개선하는 법, 정력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았는데요, 조급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길게 꾸준히 위와같은 방법을 수행하신다면 정력 개선에 큰 도움이 되지 않나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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