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엣지 성형 사건 수입 엣지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0. 3. 03:00
반응형

BJ엣지 성형 사건 수입 엣지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프리카TV의 한 축을 담당하고 있는 여캠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시기에 따라 달라지기는 하지만 아프리카 4대여신중 한명으로 꼽히는 BJ엣지 되겠습니다. 엣지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엣지

BJ엣지는 아프리카 TV에서 여캠방송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현재 나이 88년생으로 30세 입니다. 워낙에 유명한 나머지 공중파 TV에도 게스트로 많이 출연하였죠. 애초에 BJ여신 컨셉으로 출연을 많이 하기도 하였습니다. 


BJ엣지 성형


공식적으로 방송은 밤 11시 이후에 진행을 합니다. 하지만 개인방송이란게 변수가 많이 있다 보니  이 부분은 많이 바뀌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여캠방송의 특성상 가장 중요한 것은 컨텐츠가 아닌 외모인데요, BJ엣지가 바로 그 예입니다. 별다른 특징/컨텐츠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지요. 역시 외모가 중요하긴 하나 봅니다.



## BJ엣지 성형

하지만 BJ엣지에게도 성형논란은 끝없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 열등감에 똘똘뭉쳐있는 친구들이 소문을 내고 있는데요, 사실 엣지 본인도 성형했음을 인정하였습니다. 이 부분은 여러 TV에서도 인터뷰를 통해 말한 부분이구요. 엣지는 '성형해서 이쁘면, 성형하기 전에도 이쁘다' 마인드를 가지고 있더군요?


BJ엣지 성형


세상살기도 어려운데, 성형 유무가 뭐 중요하겠습니까? 현재가 중요한 것이지.. 이래서 오지랍퍼들은 참 골치가 아픈 것 같아요.



## BJ 엣지수입 및 사건

지금도 인기에 힘입어 수입 상위권에 있지만 과거 16만개의 별풍선을 받은 기록이 있습니다. 그 당시 최고 많은 별풍액으로서 여러 TV에도 많이 나왔죠. 요즘에는 큰손들이 많아져서 그보다 많이 쏘긴 하지만 그때는 어마어마한 이슈일 정도였습니다. 이를 두고 1600만원 사건 이라고 많이들 하시죠.


BJ엣지 성형


## 마무리

지금까지 아프리카 4대여신 BJ엣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예쁜 외모와 찰진 리액션으로 언제나 수많은 시청자들을 두고 있는데요, 그만큼 당당한 모습이 더 아름다운 그녀 BJ엣지!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해 보겠습니다.


BJ엣지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