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월메 배그 월메 여성 초고수 유저

교자만두 2017. 10. 4. 03:00
반응형

bj월메 배그 월메 여성 초고수 유저


여러분들은 배틀그라운드를 즐기고 계신가요? 그 인기에 힘입어 다양한 스트리밍 플랫폼에서는 배틀그라운드 대회가 열리는 등 인기몰이에 한창입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그 인기의 한가운데에는 아프리카 TV의 BJ월메가 있었습니다. 과연 그녀는 무엇일까요?


 


## BJ 푸우린월메

그녀는 여성 배그 BJ입니다. 원래 전부터 여캠방이 아닌 게임BJ였으나 요즘에는 각종 대회연습때문인지 배틀그라운드를 많이 합니다. 



그런데 더 대단한 점은 여성유저로써 게임실력이 남성랭커 못지 않은 점인데요, 그 덕분에 각종 중소 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습니다. 실력이 좋다보니 자연스럽게 아프리카에서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타 BJ와도 스쿼드를 하는 등 자신의 이름을 널리널리 알리고 있는 중이기도 하지요.



그게 효과적이었던 것일까요? 현재 BJ월메님은 애청자 증가수 3위에 랭크되어 있고( 빠른 인기상승 지표!), 게임 카테고리에서는 무려 5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 수치는 보겸/로이조 보다도 높은 수치인데요, 배틀그라운드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랭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아직도!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다는점! 시청자가 한 2만명은 되야 공개할까요?


지금까지 인기 게임들을 살펴보면 홍일점으로 실력좋은 여성게이머가 언제나 있었는데요, 스타가 그랬고, 리그오브레전드가 그랬습니다. 서든도 마찬가지구요. 과연 현재 제일 잘나가는 게임인 배틀그라운드에서도 월메가 이 포지션의 대표BJ가 될지 앞으로가 기대가 됩니다. 


월메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