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단테 인물관계도 안단테의 모든 것 엑소 카이 출연드라마


아이돌출신 가수가 연기를 하는 것은 이제 자연스러운 것이 되었습니다. 애초에 소속사에서 연기지도를 타이트하게 받기때문에 더이상 드라마에 해를 끼치지 않기도 합니다. 한류열풍의 주역이죠? 엑소의 카이가 드라마를 찍었습니다. 조금은 생소하기도 한 드라마인데요, KBS 일요 아침드라마 안단테입니다. 바로 어제인 9월 24일 첫 방영을 시작 한 안단테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 안단테

드라마 안단테는 기본적으로 자극적이지 않은 드라마 입니다. 요즘 드라마를 보면 막장드라마와 같이 자극적인 소재로 시청률을 높이려고 하지만 안단테는 그것들과는 궤를 달리 합니다. 드라마 주인공인 시경(카이)은 완전한 현시대의 청소년입니다. 게임/웹툰/야동에 중독된 그러한 학생이죠. 하지만 갑작스럽게도 그런것들을 할 수 없는 시골에 가게 된 주인공이 그곳에서 일어지는 따뜻한 일들을 그린 드라마가 바로 안단테 입니다.


안단테 인물관계도


## 안단테 인물관계도

저의 포스팅을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그대로 드라마사이트에서 복사한 인물관계도는 지양합니다. 따라서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이해하기 쉽게끔 초간단하게 인물관계도를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안단테 인물관계도


언제나 완벽하게 엄마를 속였던 시경은 꼬리가 길면 잡히듯, 시경의 실체를 알아버린 엄마는 시경을 시골로 보내게 됩니다. 그곳에서 사고뭉치로 알려져 있는 김봄을 만나게 되죠. 아무것도 모른채 김봄을 대하는 시경은 점점 호감을 갖게 되고 김봄또한 마찬가지였습니다. 이들에게 무슨일이 일어날까요? 거기에 외모밖에 모르는 시경의 동생 시영, 시골에서 인기만점 우등생 가람은 시경에게 여러가지 깨달음을 줍니다. 



## 마무리

10대의 학생들에게도 아픔이 있고, 고민이 있고, 사랑이 있습니다. 그것을 따뜻하고 아름답게 그린 드라마 안단테 . 일요 아침 힐링을 필요로 하는 우리들에게 꼭 필요한 드라마가 아닌가 싶네요. 여러분들에게 드라마 안단테를 추천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