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청춘시대2 조은 레즈 진실 공방

교자만두 2017. 9. 27. 00:00
반응형

청춘시대2 조은 레즈 진실 공방


여러분 안녕하세요. 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드라마 청춘시대2를 얼마나 재미있게 보고 계시나요? 저는 간만의 수작드라마로 엄청 재미있게 보고 있습니다. 전작은 보지 않아서 청춘시대1은 대략적인 스토리만 파악한 후 청춘시대2를 바로 접하였죠. 그런데 말입니다. 드라마에서 동성애 관련 에피소드가 나와서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과연 이것은 사실일까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청춘시대2 조은


청춘시대2 조은 레즈


드라마 초기에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조은 / 신세휘의 관계를 보았을 때 초반에 레즈비언일수도 있겠다는 상황이 많이 있었습니다. 


청춘시대2 조은 레즈


그를 뒷받침할 수 있는게, 보이쉬한 매력으로 우리에게 보여졌기 때문이지요. 큰키에 보이쉬한 매력. 무언가 느낌이 오지 않습니까?


청춘시대2 조은 레즈


하지만 전개가 되면서 조은-김민석 사이에 러브러브 모드가 생기면서 조은은 레즈비언이 아닌것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신세휘는 가슴에 상처가 흑흑


청춘시대2 조은 레즈


내마음을 누가 알아주리오. 애써 괜찮은 척 하는 신세휘양의 표정연기. 현실적이고 가슴이 아픈 씬이었습니다. 



썸은 썸일뿐 진행이 되면서 다시 관계가 바뀔 수 있겠지만은 아직은 확정된 것이 없으니 정답은 모다? 그냥 드라마를 보시면 된다 이말씀 되겠습니다. 모든 주인공들이 예쁘고 멋있어서 아재의 가슴에 핑크빛으로 물들이게 만드는 청춘시대2 명품수작 드라마로서 청춘시대2를 임명하는 바 입니다. 아직 입덕하지 않으신 분들에게 청춘시대2를 추천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