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청춘시대2 지우 나이 앤헤서웨이 지우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2. 03:00
반응형

청춘시대2 지우 나이 지우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화제의 드라마가 있습니다.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란제리소녀시대? 아닙니다. 오늘 이야기 해볼 드라마는 바로 청춘시대2 입니다. 작년 호평속에 종영한 청춘시대의 시즌2인데요, 어딜가나 청춘시대 이야기로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저와함께 청춘시대2의 모든것! 파헤쳐 보도록 할까요? 그럼 시작합니다.


 


## 청춘시대2

드라마 청춘시대2 는 JTBC에서 [품위있는 그녀]의 후속편으로 17년 8월 25일부터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셰어하우스 '벨에포크'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소재로 만든 드라마인데요, 시즌1과 이어지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몇명의 멤버는 하차하기도 하였습니다.


청춘시대2 지우 나이


## 온유사건

청춘시대2가 방영도 하기 전에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출연자 중 한명인 온유의 성추행 의혹사건 때문이었는데요, 이때문에 각종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온유의 하차 요구가 빗발쳤습니다. 특히 온유가 맡은 역할은 '연애고자' 역할이었기에 그 반대의 사건이 터져버려 어쩔수 없었죠. 결국 온유의 하차로 논란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 지우

하지만 이 논란을 잠재울 출연자가 있었으니.. 바로 유은재역을 맡은 지우 였습니다. 이 유은재역할이 캐스팅 되기까지의 과정은 참복잡했으나 최종적으로 지우가 하게 되었습니다.


청춘시대2 지우 나이


 참 신기한 것이 대중들의 시선은 똑같은것 같습니다. 기존에 없던 매력적인 얼굴인 지우에게 모두가 빠져버리고 말았거든요. 지우의 본명은 최지우로 97년생 올해나이 21세 입니다. 경기도 의왕출생이구요. 얼굴을 잘 살펴보면 입도크고 전체적으로 앤해서웨이를 닮아서 그러한 별명도 있는 듯 합니다.



## 작품활동

많은 분들께서 최지우양을 신인연기자로 착각을 하십니다. 하지만 지우양은 영화 및 드라마 활동을 2010년부터 하였습니다. 즉 아역부터 했다는 말이지요. 대표적으로는 호박꽃 순정/일말의 순정 / 전설의 주먹/ 채씨영화방 등이 있습니다.


청춘시대2 지우 나이


## 마무리

지금까지 청춘시대 및 청춘시대의 지우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점점 드라마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연기자 최지우양은 과연 어디까지 성장할지 지켜보는 것도 팬으로서 기대가 되는 부분인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