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언니는 살아있다 후속작 총정리


언제나 막장드라마는 욕을합니다. 하지만 그러면서 봅니다. 막장드라마는 우리의 마음을 흔들어 놓으면서도 이상하게 끌어당기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과거부터 다양한 드라마들이 이러한 컨셉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죠. 오늘 소개할 언니는 살아있다 역시 개막장드라마의 한 획을 그은 희대의 개막장 드라마 입니다. 


 


## 언니는 살아있다

언니는 살아있다는 명불허전 김순옥 작가의 명성을 잇는 SBS의 개막장 드라마 입니다. 아내의 유혹/ 왕가네 식구들 등에 이어 등장인물 대부분이 인간쓰레기로 나오는 레전드 반열에 오를 만한 희대의 개막장 드라마이기도 하지요.


언니는 살아있다 후속작


출연진으로는 무엇보다도 아내의 유혹의 주인공으로 나왔던 장서희가 다시한번 막장드라마의 출연진으로 나와 얼마나 막장력(?)이 강한지 기대를 많이 했습니다. 스토리는 간단합니다. 가장 사랑했던 사람을 잃게 되어 빽없고 돈없는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 그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 인데 내용은 작가가 작가인만큼 방영초기부터 전작들에 버금가는 엄청난 막장드라마가 나올것일아 많은이들이 예상했습니다. (제대로 적중하였죠.)


언니는 살아있다 후속작


## 특징

언니는 살아있다의 특징을 살펴보면 기본적으로 막장드라마는 드라마 내내 고구마를 선사하다가 끝나기 직전 사이다를 주는 반면, 이 드라마는 중간중간 고구마-사이다-고구마-사이다가 연속적으로 이어져 드라마 중도포기를 하는 것을 방지했습니다. 또한 드라마에 출연하는 모든 출연진들이 드라마속 사건에 모두 얽혀져있어 한사람도 놓칠 수 없게끔 되어있다는 점도 큰 특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언니는 살아있다 후속작

현재 최고의 인기를 달리며 드라마의 끝을 향해 가고 있는 언니는 살아있다는 10월에 방영이 끝날 예정에 있습니다.(혹시 모르죠 엄청난 인기에 힘입어 추가분을 촬영할지도..) 그 후속작으로는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데요 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 가 후속작으로 예정에 있습니다. 공식적으로는 10월 21일 첫 방영이 될 예정인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방송가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조연출/연기자/갑질 이 세 명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인데요, 출연진으로는 도지원 / 연정훈 / 정유미 / 현우 이렇게 네 명의 주인공과 주변 인물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언니는 살아있다 후속작


## 마무리

아무래도 주말드라마인점, 캐스팅된 출연진들이 빵빵하다는 점 등을 보았을 때 다시한번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갈 가능성이 높은데요, 집에서 쉬고있는 한가인씨가 또 욕먹을 일이 많이 생기겠네요.(연정훈!!!) 그나마 최근 김태희씨의 결혼으로 그 지분은 반정도 줄었으니 다행입니다. 


현재 높은 시청률 속에 막장드라마는 역시 답이다! 를 증명해주고 있는 언니는 살아있다! 이 드라마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받아 브라보 마이라이프 또한 잘 되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