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원큐정리 이걸로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많은이들의 기대속에 방영을 시작한 드라마가 있습니다. 화제의 드라마 SBS 사랑의 온도인데요, 방영하기 전부터 화려한 캐스팅으로 많은이들을 설레게 하였죠.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오늘은 사랑의 온도에 등장하는 인물들의 특성과 관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할게요! 그럼 출발!


 


## 사랑의 온도

사랑의 온도에 대해서 간단히 살펴보면 하명희 작가 자신의 소설인 [착한 스프는 전화를 받지 않는다] 를 직접 드라마화한 작품입니다.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온라인채팅으로 시작해 현실에서 만나게 된 드라마 작가 지망생 여자와 쉐프지망생인 남자, 그리고 그 주변에서 일어나는 청춘들의 사랑과 관계를 그린 40부작 드라마 입니다. 메인 여주인공으로는 서현진 남주로는 양세종이고 바로 그뒤를 이어 김재욱, 조보아가 출연을 합니다. 다들 예쁘고 멋진 분들이라서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죠. 특히 출연하는 드라마 마다 대박을 내는 서현진이 있어서 더욱 기대가 컸습니다.



## 등장인물 관계도

등장인물 및 관계도에 대해서는 그냥바로 드라마 메인홈페이지에 가면 매우 자세히 나와있습니다. 그것을 다 복사할 수 없는 노릇 아닙니까? 다른 블로그도 그대로 다 복사했더만요..ㅠㅠ 저는 그래서 메인주인공 4명에 대해서 말해볼까 합니다.


사랑의 온도 인물관계도


사랑의 온도에서는 전형적인 드라마의 룰을 따르고 있습니다. 여주인공 현수는 남주인공 정선과 좋아하는 사이 입니다. 당연하게도 남주인공도 좋아하겠죠? 그렇다면 서브주인공 정우와 흥아는 어떤 관계일까요? 역시 이또한 전형적인 룰을 따르고 있습니다. 흥아는 현수와 친구 관계이며 정선을 짝사랑합니다. 마찬가지로 정우는 정선과 친구관계이며 현수를 짝사랑합니다. 이것을 기본 베이스로 하고 드라마의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것이죠. 어떠신가요? 간단히 해결되셨나요?


 


## 마무리

현실적인 현수와 그렇지 않은 정선. 얻고자 하는것을 다 얻고 마는  정우와 자신밖에  모르는 홍아의 이야기. SBS 40부작 드라마 사랑의 온도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이 아름다운 이야기에 빠져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사랑의 온도였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