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모델 최아라 키 나이 최아라의 모든 것 원큐정리

교자만두 2017. 11. 12. 04:00
반응형

모델 최아라 키 나이 최아라의 모든 것 원큐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즘 드라마 청춘시대2의 인기에 힘입어 출연 연기자 중의 한명인 최아라가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는 누구이며 왜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 한번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아라의 모든 것! 시작합니다.


 


## 최아라

최아라는 93년생으로 올해나이 24세 입니다.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으며 본업은 모델이죠. 최아라의 가장큰 매력포인트는 모델로서의 포스가 뛰어나다는 점을 꼽을 수 있습니다. 


모델 최아라 키


패션쇼 루이비통, 에스까다, 코스모폴리탄, w  등 수많은 패션쇼에서 매력을 뽐냈으며 큰키에서 나오는(179cm) 매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그 매력이 일반 시청자들에게도 전달이 되었던 것일까요? 지난 8월부터 시작한 청춘시대2에서도 시청자들에게 우선적으로 돋보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모델 최아라 키


시청자들에게 더 돋보였던 이유는 무엇이었을까요? 처음보는 얼굴임에도 불구하고(신인으로 판단) 연기가 안정적이었기 때문이었습니다. 아무래도 연기예술학과를 졸업했기에 가능한 일이 아니지 않나 싶습니다. 



## 마무리

여러 인터뷰를 통해 최아라님은 연기를 할 때 자신의 큰키(179)가 부담이 된다고 하였는데요, 지금까지 아무런 문제없이 TV에 예쁘게 잘나오는 것을 보니 기우에 불과했던 것 같습니다. 현재 핫한 드라마인 청춘시대2를 통해 연기자로서의 첫 발돋움을 한 모델 최아라씨! 앞으로도 원래 직업인 모델뿐만 아니라 연기자로서의 좋은 모습도 기대해보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