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영국남자 조쉬 직업 조쉬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2. 2. 02:00
반응형

영국남자 조쉬 직업 조쉬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예전 유투브는 그냥 웹상의 컨텐츠였습니다. 그 속에서 인기를 얻고 거기에서 끝이 났죠. 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사람들은 TV보다 웹관련 컨텐츠를 찾게 되었고 유튜브 포함해서 여러 웹기반 컨텐츠들이 인기가 점점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상황이 지속되자 마침내 웹컨텐츠를 TV속으로 가져오는 일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수많은 팟캐스트 관련프로그램들이 그 예이고 오늘 소개할 영국남자 역시 마찬가지 입니다. 유튜브 핫 컨텐츠였던 영국남자는 JTBC에서 프로그램의 포맷을 그대로 따 런칭을 하였죠. 오늘은 그 주인공 영국남자 조쉬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 영국남자 조쉬


영국남자 조쉬 직업


영국남자 조쉬는 영국인의 어머니와 중국혼혈의 아버지 사이에서 태어난 89년생의 청년입니다. 현재 유튜브 트레져 헌터와 계약중에 있지요. 모두가 다 그렇지만 조쉬 역시 처음부터 유튜브로 빵 뜬것이 아니었습니다. 한국에서의 조쉬 직업은 다양합니다. 어학원에서 영어를 가르치기도 하였고 모델일도 하였죠. 


영국남자 조쉬 직업


유투브에 영상을 올린계기는 처음 오유 게시판에 링크를 올려 사람들이 계속 봐주면서 그때부터 꾸준히 관련된 자료를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영국남자로서 한국문화에 대해 알고 전파하는 것이 기특해서 시청자들이 많이 생긴 것이 아닌가 싶네요. 실제로 영상을 올리면서 한국어를 배우기 위함도 있다고 하네요. 잘생긴 외모도 물론 한몫 했지요.



## 조쉬 결혼

조쉬는 마스터세프 코리아 시즌3 준우승자인 국가비와 연인관계이며 15년 11월 프로포즈 영상을 올려 모든 이에게 이 사실을 알렸습니다. 결국 16년 영국에서 국가비와 결혼식을 올려 품절남 대열에 합류하였습니다.


영국남자 조쉬 직업


## 유튜브의 인기

뛰어난 한국어 실력, 잘생긴 외모 등으로 유튜브 채널의 인기가 엄청납니다. 200만명이 넘는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채널은 한달에도 5만명씩 증가한다고 하니.. 국내 최대 수준이라고 하네요. 내용은 간단히 한국의 문화를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것인데, 솔직한 내용들로 구성이 되어 있고 출연자들의 매력과 개성 때문에 컨텐츠의 인기를 확 올려주는 데 한몫 합니다.



## 케이블 진출

그 인기에 힘입어 드디어 영국남자 조쉬가 TV로도 진출을 하였습니다. 이미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을 하였지만 그의 컨텐츠가 TV로 진출 한 것은 처음이었죠. JTBC 채널에서 10월 3일부터 유튜브 채널의 인기 컨텐츠를 30분씩 9회 방영한다고 하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영국남자 조쉬 직업


## 마무리

지금까지 인기 유튜버 영국남자 조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 게시판에 글을 올리는것을 시작해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노력이 있었을 텐데요, 앞으로도 여러가지 매체를 통해 우리에게 계속 멋진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