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여회현 인스타 란제리 손진 여회현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11. 06:00
반응형

여회현 인스타 여회현의 모든 것 총출동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확실히 요즘은 란제리소녀시대가 핫하긴 핫한가 봅니다. 어딜가나 인터넷을 켜면 관련된 뉴스가 쏟아지거든요. 그래서 오늘은 란제리 소녀시대에서 손진역으로 열연을 하고 있는 여회현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사진폭탄 나가니 주의하세요!! 그럼 시작합니다.


 


## 여회현

여회현은 94년생으로(24세)  엘리펀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비교적 어린나이이고 데뷔한지도 얼마 되지 않은 신인급에 속하는 연기자라고 보시면 됩니다. 데뷔는 14년도 드라마 피노키오로 데뷔를 했구요, 이번에 란제리 소녀시대에 캐스팅되어 많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여회현 인스타


이 전에 우리에게 이름을 알린 배역으로는 16년 덕혜옹주의 박해일 아역으로 연기를 하면서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여회현님이 이번에 연기를 하는 화제의 드라마 란제리소녀시대 손진 역에 대해 알아보자면 


여회현 인스타


학교에서 단 한번도 1등을 놓친 적 없는 수재입니다. 거기에 잘생긴 외모와 카리스마로 수많은 여고생들을 설레게 하고 있죠. 또한 매너도 갖추고 있어 주위 사람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완벽한 모습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그냥 모든 것이 완벽한 엄친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여회현은 연기를 하는 것에 대해서 연기는 마약같다며 소신있는 연기를 하고 싶다고 여러번 인터뷰를 통해 밝혔는데요, 지금까지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으니, 앞으로도 소신을 잃지 않고 계속 정진하는 진정한 배우가 되길 바라겠습니다.  지금까지 여회현 이었습니다.


여회현 인스타


여회현 인스타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