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모델 엄휘연 핫한 모델 스타

교자만두 2017. 11. 13. 02:00
반응형

모델 엄휘연 핫한 모델 베스트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예전에는 모델은 패션쇼에서만 볼 수 있었습니다. 거기에서 슈퍼스타로 성장한 소수의 인원만이 TV로 진출을 하였죠. 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모델은 본업인 패션쇼뿐만이 아니라 자신들의 재능을 살려 여러 TV 드라마에도 출연을 하고 있습니다. 어린친구들의 장래희망에 모델이 생긴 것은 이제 놀라운 일이 아니죠. 오늘 소개할 모델도 마찬가지 입니다. 패션쇼 에서의 화려함뿐 아니라 일상의 색다른 매력으로 우리에게 다가오는 모델 엄휘연이 바로 그 주인공 입니다. 엄휘연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모델 엄휘연

모델 엄휘연은 TV 추블리네가 떴다 에서 우리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한국인인 아버지와 모로코인의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엄휘연은 모델 포스를 여실히 드러내 주었죠. 신인 임에도 불구하고 TV에서 그렇게 잘 하는 것은 쉽지 않거든요. 하지만 워낙에 신인이고 활동한 것이 없어서 별다른 정보는 없는 점이 참 아쉬울 따름입니다. 남겨진 사진으로나마 위안을 달랠 수 밖에요.


모델 엄휘연


모델 엄휘연


모델 엄휘연

모델 엄휘연


사진으로 만나본 혼혈 모델 엄휘연. 어떠셨나요? 비록 신인이고 아직 활동영역이 적지만 패션쇼 뿐만 아니라 여러 방송프로그램을 통해 점점더 성장하고 멋져지는 모델 엄휘연님을 기대해 보면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