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무스너클 정려원 패션 다시보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TV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몇년전부터 겨울마다 유행하는 것이 있습니다. 바로 명품패딩이지요. 과거에는 등산브랜드의 패딩이 주류를 이루었지만 언제부터인가 해외의 명품 패딩이 많이 보이면서 유행을 타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캐나다 구스가 있고 몽클레어 무스너클 등이 바로 그 예입니다. 올해도 날씨가 점점 추워지면서 패딩이 슬슬 보이고있는데요, 유행의 최전선에 있는 TV에서도 어김없이 패딩이 등장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만나볼까요?


 


무스너클 정려원


바로 마녀의 법정에서 연기를 하고 있는 정려원씨의 패션입니다. 어김없이 드라마에 나오자마자 각종 검색어 순위에 올랐는데요, 유행의 선두주자 답습니다. 언제나 드라마에서 핫한 아이템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인기가 좋았는데요, 이번에는 패딩으로 선보였습니다.


무스너클 정려원


정려원씨께서 입은 패딩은 핑크폭스퍼가 포인트인 제품으로 무스너클 제품입니다. 품번은17fmk76303n1 이니 관심있으신 분들께서는 참고하시기 바래요. 하지만.. 우리에게 늘 문제는 가격이었죠? 가격이 150만원이 넘으니 ㅠㅠ 이거 비싸서 살 수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 마무리

언제나 늘 우리에게 핫한 아이템으로 패션트렌드리더로 알려진 정려원씨! 이번에도 멋진 패딩으로 우리에게 달콤한 유혹을 하고 있는데요, 앞으로 또 어떤 멋진 패션아이템으로 우리에게 다가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