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쏘님 인스타 쏘님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8. 03:00
반응형

bj쏘님 인스타 쏘님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분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여성 BJ 입니다. 워낙에 인기가 좋은 BJ쏘님의 모든것 오늘 다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BJ 쏘님

BJ쏘님은 아프리카를 즐겨보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어봤을 정도로 상당히 유명한 BJ 입니다. 비교적 작은 키임에도 불구하고 섹시한 몸매와 여신급 외모로 상당한 인기몰이를 하는 BJ 이기도 하지요. 한가지 대단한 점으로는 돈밭이라고 불리우는 중국무대까지 진출을 했다고 하니, 그녀의 수입은 상상 이상이라고 보셔도 될듯합니다.


bj쏘님


BJ쏘님 방송의 특징을 보면 기본적으로 다른 여성 BJ와 비슷하게 보이는라디오/먹방 진행을 하고 있으며 BJ쏘님만의 필살기인 댄스방송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워낙에 다이나믹한 춤사위로 모든 남성들을 홀리게 하죠. 방송시간은 공식적으로는 매우 창렬한 편이나 그보다는 더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댄스방송

워낙에 댄스방송이 유명해지다보니 그것으로 수많은 팬들을 얻었습니다. 일반적인 라디오 방송진행할 때보다 섹시댄스를 출 때 시청자들이 훨씬 많은 것은 당연한 결과였죠.  얼굴예쁘고, 몸매 좋은 BJ가 섹시댄스까지 잘춘다? 그건 이미 게임오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쏘님의 댄스방송이 궁금하신 분들은 방송국/유투브를 참고하여 주시면 되겠습니다.


bj쏘님


## 마무리

오늘은 청순함과 섹시함을 모두 갖춘 인스타 여신 BJ쏘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왠지 스트레스 받으시나요? 누군가의 섹시댄스를 보며 하루를 마무리 하고 싶으신가요? 정답은 이미 나와있네요. BJ쏘님 방송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BJ쏘님 유튜브 바로가기

BJ쏘님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