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맹예나의 모든것 비키니 범프리카 해운대

교자만두 2017. 8. 20. 03:00
반응형

BJ맹예나의 모든것 비키니 범프리카 해운대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어제 아프리카방송을 보다가 깜짝 놀랐던 적이 있었습니다. "이런 BJ가 아프리카에도 있어? " 역시 아프리카TV에는 엄청난 능력자들이 많이 있으시더군요. 혼자 알기에는 워낙 엄청나셔서 오늘 이렇게 소개를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여캠 BJ맹예나 되겠습니다. 맹예나의 모든것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맹예나

BJ 맹예나님은 현재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고 계시는 BJ 입니다. 대단한 점은 무려 미스코리아 출신 이라는점!!! 2015년도 미스코리아 충북/세종 선발대회 미에 빛나는 여신급의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20대 중반의 나이에 건대를 나오셨구요.


BJ맹예나


이정도 사실로 놀랄거면 놀라지도 않았습니다. BJ맹예나님은 엄청난 몸매의 소유자 이십니다. 실제로 탈 아시아급의 몸매를 가지고 있고 이때문인지는 몰라도 늘 맹예나님의 방은 후끈후끈 합니다. 당연히 남성 시청자들도 드글드글 하지요. ㅎㅎㅎ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방송

BJ맹예나님의 방송컨셉은 다른 여성BJ들과 큰 차이는 없습니다. 보이는라디오 메인으로 여러가지 것들을 하죠. BJ본인도 자신이 몸매가 좋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그것을 가지고 컨텐츠를 만들기도 합니다. 시청자들 입장에서는 뭐 개이득인 부분인가요? 


BJ맹예나


공식적으로 방송은 매일 밤 10시에 시작을 하며 12시 이후까지 쭉 방송을 하십니다. 역시 이부분도 시청자들에겐 개이득인 부분입니다. 현재 모바일 쪽에서 31위에 랭크되어 있으며 방송시간은 800시간 가까이 되는것으로 보아 아프리카 역사를 봤을 때 신인급 BJ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맹예나와 범프리카

컨셉인지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맹예나님과 범프리카(아프리카 BJ)의 관계가 심상치 않습니다. 합방도 많이 하였고, 최근에는 바닷가 및 흉가체험 등으로 날이갈수록 관계가 발전하고 있습니다. 맹예나님의 팬들도 이 둘이 잘되기를 바라는 듯한 눈치인데.. 워낙에 아프리카TV에서 가상연애 컨셉이 많아서 진신은 시간이 지난후에야 알 것 같네요.


BJ맹예나


## 마무리

오늘은 의상만 보아도 19금인 BJ맹예나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무언가 특별한 것을 원하시는분, 더운 밤 더 더워지고 싶으신분. 여러분들에게 BJ맹예나를 추천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맹예나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