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다빈 수입은 과연

교자만두 2017. 8. 18. 09:00
반응형

bj다빈 수입은 과연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상위권 BJ들의 수입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연 얼마나 돈을 벌어들이는지 여러분들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오늘 바로 속시원하게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 다빈

BJ다빈은 아프리카에서 여캠방송을 주로 하는 BJ입니다. 별다른 논란 없이 즐거운 방송, 편안한 방송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죠. 아프리카의 수익은 광고도 있지만 대부분은 별풍선이 주수입원이 됩니다. 하지만 여러분께서 아셔야할 것이 무조건 시청자수가 많다고 별풍선이 많이 터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인기 BJ(철구/로이조/보겸 등등)라고 해서 상위권 수익을 얻는것도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시청자가 적은 BJ가 적게 수익이 나는 것도 아닙니다.


bj다빈


중요한 것은 별풍을 쏘는 시청자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BJ들이 열혈팬들, 큰손 형님들에게 잘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이 바로 자신들의 수익으로 직결되기 때문이죠.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BJ수입

아프리카에서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2017년 6월 자료 기준으로 보았을 때 한달 수입 1위는 바로 BJ케이로 무려 1억정도를 벌었다고 합니다. 거기에 유튜브, 광고까지 더하면 실제로 어마어마한 수익인데요 걸어다니는 중소기업이라고 해도 될 것 같습니다.


bj다빈


그렇다면 소소하게 재밌는 방송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다빈은 얼마나 벌까요? 여러분 놀라지마세요. 6월기준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한달에 6천 600만원을 오직 별풍선으로만 수입을 거두었습니다. 회사원 연봉보다 많은 금액을 한달만에!!! 왜 사람들이 너도나도 아프리카 BJ를 하려고 하는지 수익을 보면 알 것 만도 같네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BJ다빈 및 BJ들의 수입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그들만의 세계 인것 같으신가요 아니면 왠지 도전하고 싶은 영역이신가요? 여러분들에게도 저런 기회가 올 수 있습니다. 숨겨진 끼와 장기를 방송을 통해 뽐내보세요! 아직 늦지 않으셨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