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동핵 철구 동핵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5. 03:00
반응형

bj동핵 철구 동핵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터넷 방송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유튜브, 아프리카 BJ소개가 아닌 타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BJ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현재 가장 잘나가는 방송 플랫폼으로는 아프리카를 포함하여 트위치, 유튜브 등이 있는데요 그 범주에서 벗어나 팝콘티비에서 활동을 했던 적 있는 오늘의 주인공 동핵 되시겠습니다. 동핵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BJ 동핵

BJ 동핵은 타 플랫폼인 팝콘TV에서 제일 인기가 좋은 BJ 였습니다. 아프리카TV에서 게스트 방송으로 남순이 유명했다면 팝콘TV에서는 BJ동핵이 있었죠. 하지만 게스트 방송의 수위가 팝콘TV의 특성상 다소 높았습니다.(19금 방송이 많이 있습니다.)


bj동핵


지난 7월 BJ동핵은 아프리카로 플랫폼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초기다 보니 홍보를 위해 지코,세야 및 철구 등과 함께 방송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그 과정에서 팝콘TV에서의 수익을 공개하는 등 여러가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평균적으로 1달에 1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플랫폼을 옮긴 이유

플랫폼을 옮긴 가장 큰 이유로는 현재 BJ동핵님은 27세인데 어린나이에 낳은 아이가 있습니다.(8살) 팝콘TV의 특성상 성인컨텐츠가 많이 있는데 그러한 것들이 아이에게 안좋은 영향(사람들의 시선)을 끼치는것이 아닌가 싶어 플랫폼을 옮기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 논란

BJ동핵에게 있어 유뷰녀와의 방송 논란은 끊임없이 따라붙습니다. 팝콘TV에서 방송을 하는 과정에서 유뷰녀를 게스트로 한 방송이 있었는데 그것 때문에 그 가정이 파탄이 난것이 아닌가 한게 바로그 논란입니다. 철구와의 합방에서 BJ동핵은 이 논란에 대해서 억울하다는 심정을 밝혔는데요, 하지만 대중들의 시선은 여전히 "정도껏 해라, 피해자 코스프레 하지마라 " 정도로 변하지 않았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 마무리

오늘은 팝콘TV에서 아프리카로 옮기게 된 BJ동핵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과거 없는 사람 없겠지마는 아무래도 논란이 많이 있는 BJ다보니 시선이 곱지 않은데요, 아무쪼록 아프리카에서 좋은 방송 하셔서 이미지 쇄신에 힘써주셨으면 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