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대정령 근황 소식

교자만두 2017. 7. 25. 06:00
반응형

대정령 근황 소식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최근 개인적으로 게임을 조금씩 하느라 유투브 겜방송을 많이 보는데요, 아무래도 어릴적엔 스스로 공략하고 깼던것을 이젠 유튜브 없이는 깨지 못하는 신세가 되어버렸습니다. ㅠㅜ 각설하고 오늘은 게임 유튜버를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정령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BJ 대정령

대정령님은 아프리카로 BJ를 처음 시작하였습니다. 처음에는 마술 전문 방송이었으나 어느순간부터 게임전문 BJ로서 활동을 하였죠. 실력 또한 매우 뛰어나서 각종 TV방송에도 출연하였습니다. 하는 장르의 게임은 다양합니다. 인디게임부터 유명게임까지 게임을 가리지 않는 전천후 종함 게임 BJ로서 엄청난 인기를 구가하죠.


대정령 근황


## 대정령 논란

대정령은 게임 BJ의 대명사로 불릴 정도로 엄청난 인기를 끌던 적이 있습니다. 여러가지 사건이 생기기 이전까지는요. 이 사건이 발생한 이후에는 대정령을 믿었던 많은 팬들에게 실망을 주며 유튜브 구독 취소자가 13만명에 이르는 등, 순식간에 안좋은쪽으로 이미지가 바뀌어 버린 BJ이기도 합니다. 대정령의 논란에 대해서는 워낙에 방대하다보니.. 따로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대정령 근황

현재도 아프리카 및 유튜브를 통해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대정령님을 보면 참 인생사 아무것도 모른다는 것을 느낄 수 있는것 같습니다. 한때 종합게임BJ로서 최고의 위치에 있었으나 지금은 그렇지 않는걸 보면요. 이래서 최고일때 더 조심해야한다는 말이 있나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