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교자만두 2017. 8. 7. 00:00
반응형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재미있는 드라마 하나가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저는 원래 드라마를 잘 안보는데, 가끔씩 저를 유혹하는 드라마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소개하는 드라마도 바로 그러한 드라마였습니다. 바로 최강 배달꾼. 오늘은 드라마 최강 배달꾼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최강 배달꾼

현재 우리나라를 조롱하는 의미의 단어가 있죠? 바로 헬조선. 최강 배달꾼은 이러한 헬조선에서 흙수저로 태어난 젊은 이들에게 일어나는 여러가지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우리나라에서는 요리가 상당히 유행인데요 이 모든것들을 한데 뭉쳐서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다고 합니다. 이것들을 가지고 국민들에게 간접적으로나마 힘을 주기 위함으로 최강 배달꾼은 만들어졌습니다.



최강 배달꾼은 금/토 드라마로 8월 4일 첫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KBS에서 만나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최강 배달꾼의 중심인물 4인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 짜장면 배달부에서 가난한 상인들의 영웅으로 "

극중 최강수 역을 맡은 고경표 님 입니다.

착하게 살자라는 인생의 좌우명 아래 우연히 같은 배달부 단아를 만나게 됩니다. 헬조선을 탈출하기 위한 단아를 위해 모든것을 바치는 최강수!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헬조선 탈출을 꿈꾸는 불만 가득 미녀배달부!"

극중 이단아 역을 맡은 채수빈 님 입니다.

오직 돈을 위해 인생을 살고 있는 이단아. 그에게 순진함과 부끄러움 따위는 일찍이 버렸습니다. 이 나라를 뜨기 위해 악착같이 돈을 벌려고 하는데 여러가지 사건에 휘말리게 됩니다. 과연 어떻게 해결할 수 있을까요?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비상을 꿈꾸는 버림받은 황태자"

극중 오진규 역을 맡은 김선호 님 입니다.

금수저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모종의 이유로 집안에서 쫓겨나게 됩니다. 우연히 이단아에게 도움을 받은 오진규는 오로지 이단아에게 보답하기 위해 정가의 일원이 됩니다. 과연 이단아와의 로맨스는 성공할 수 있을까요?


최강 배달꾼 등장인물 총정리


"흙수저를 열망하는 철없는 금수저!"

극 중 이지윤 역을 맡은 고원희 님 입니다.

금수저지만 철없이 살고있는 이지윤. 결국 집을 가출해 험한 인생을 살고 있는 와중에... 최광수를 만나게 됩니다. 최광수에게 빠져버린 금수저 이지윤. 이 러브라인은 성공 할 수 있을까요?



 



## 맺음말

지금까지 드라마 최강배달꾼의 간단정리와 드라마 주인공 4명을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첫주차가 방영된 가운데 인기를 얻고 있는데요, 아무래도 현실적으로 드라마를 구성하였기에 더욱 재미있지 않나 싶습니다. 주인공 네명의 러브라인도 소소하게 기대가 되는데요, 드라마 초기인 지금 과연 어떻게 전개가 될지 무한 상상을 하며 다음주를 기다려야 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