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여연희 충재 모델 소속사 인스타

교자만두 2017. 10. 28. 00:00
반응형

여연희 충재 소속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우리에게 많이 알려지고 티비에도 많이 나왔던 핫한 모델? 이야기를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총 두 명인데요, 바로 여연희 님과 김충재 님 입니다. 그들의 모든 것 한번 알아볼까요?


 


## 여연희


여연희 충재


나이 : 92년생

학력 : 서울종합예술학교 패션모델예술학부

소속사 : YG케이플러스

수상 : 2012 도수코 시즌3 TOP3


모델 여연희님은 우리에게 도수코로 많이 알려진 모델입니다. 그것을 바탕으로 자신의 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마리텔에 나오는 등 방송활동도 열심히 하셨죠. 여연희 님이 인기를 많이 끄는 이유는 여성분들의 워너비 이기도 합니다. 언제나 인스타에서는 걸크러시 매력을 뿜뿜하는 사진들로 가득하기 때문에 늘 팬들로 가득 찬 인스타를 볼 수 있습니다.

여연희 인스타 바로가기


 


## 김충재


여연희 충재


최근 [나혼자산다]를 통해 기안84의 친구로 잘 알려진 김충재 님 입니다. 잘생긴 미대오빠라는 명칭이 있을 정도로 유명한데요, 최근 스피커 와의 계약으로 본격 모델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사람 앞일은 아무도 모른다는것이 사실이었네요.(일부러 나혼자산다 나왔을 수도..) 스피커라는 소속사는 SM과 모델 소속사로 유명한 에스팀의 합작회사이기 때문에 여러가지 지원은 빵빵할 것 같습니다. 미술 선생님에서 모델이라니.. 이거 친구를 잘 둬야 할 것 같습니다.

김충재 인스타 바로가기


## 여연희 충재

검색을 하다보니 발견한 것이 있는데, 여연희 님을 검색하면 충재님이 나오더라구요? 아무리 조사를 해 보았지만 아무런 연관이 없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최근 핫한 모델이시고, 충재님은 최근에 또 모델일을 시작하셔서 그렇게 겹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대중들에게 잘 알려진 모델 두 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며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자료로 찾아올 것을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