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은지 로타 그녀의 사진들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로타라는 사진작가를 아시나요? 아마 최근 사진작가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사진작가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데 수많은 사진작가 들 중에 왜 유독 로타에게 대중들은 안좋은 시선으로 바라보는 것일까요? 그 이유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 미소녀 사진작가

네 그렇습니다. 로타의 작품 대부분은 미소녀 사진들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스스로도 미소녀 포토그래퍼로 자신을 소개하고 있으며 외설이냐 예술이냐의 문제로 여러 논란의 중심에 있기도 합니다. 15년도 girl 사진집을 내면서 대중들의 유명세를 타게 되었고 많은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작품의 대부분이 소녀들의 사진이기 때문에 (실제 미성년은 아님) 로타의 작품을 안좋게 보는 시선들이 많습니다.


표은지


## 표은지 로타의 그녀

로타의 수많은 작품들의 중심에는 표은지 모델이 있습니다. 로타의 그녀라고도 불리우고 있지요. 로타가 원하는 모델상을 모두 갖고있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그렇다보니 로타와 상당히 많은 작업을 했으며 이를통해 미소녀 전문 모델로 인기를 얻게 되었습니다. 작품 사진들이 엄청나게 많은데 너무 핫하기에 노멀한 것 몇개 예시를 보여드리죠.


표은지


 



모델 표은지씨는 실제로 나이는 공개하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러 정황을 유추해 보았을 때 20대 후반 정도로 많은이들이 추측하고 있습니다. 사진작품들이 미소녀여서 그렇지 일반적인 사진은 매우 정상인 사진들로만 찍고있죠. 뭐 이게 사실 당연하긴 합니다. 모델은 직업이고 본인의 사생활은 또 다른것이기 때문이죠.


표은지


지금까지 로타의 그녀 모델 표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녀를 보고 사람들은 안좋은 시선을 보내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을 향해 표은지씨는 말합니다 " 내가 하고싶은거야 " 세상이 어떤 세상인데 뭘하든 참견을 하는 것일까요? 그녀의 당찬 행보에 대해 박수를 보내고 싶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