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도티잠뜰 만화책 마크 인기 스타

교자만두 2017. 10. 30. 04:00
반응형

도티잠뜰 만화책 마크 인기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한번쯤은 소개해 드리고 싶었던 유튜버를 오늘 드디어 소개해 드릴수있게 되었습니다. 현재 초등학생들 사이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게임이 무엇이냐고 물으신다면 모두가 입을 맞추어 답변을 할 겁니다. " 마인크래프트요!" 네 그렇습니다. 현재 마인크래프트는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 게임이기도 하면서 우리나라에서는 유독 어린친구들에게 인기가 많은 게임이지요. 오늘 설명드릴 유튜브 컨텐츠는 이러한 마인크래프트를 다루는 유튜버 입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도티&잠뜰 되시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도티&잠뜰TV

마인크래프트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다 아시는 유투버채널입니다. 구독자수는 180만에 이르고 조회수는 무려 13억에 이르는 초대형 슈퍼스타 유튜버이죠. 



워낙에 인기가 많아서 어린친구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하기도 하고 MCN을 설립하여 현재 운영을 하는 중이기도 합니다.

핵심컨텐츠로는 마인크래프트 관련 컨텐츠와 애니메이션 제작 관련 컨텐츠가 있습니다. 모두 어린친구들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알고있으나 성인이 봐도 무방할 정도로 재미있습니다. 사실 13억이라는 조회수는 어린아이들만으로는 어려운 수치이기에 수많은 성인분들도 많이 시청하는 컨텐츠입니다.

## 도티잠뜰 만화책

유튜버로서의 인기, 마인크래프트 및 애니매이션의 인기 때문이었을까요? 그 인기에 힘입어 출판물에도 진출을 하게 됩니다. 바로 만화책 및 애니메이션관련 책인데요, 한번 보실까요?




대형 서점에가서 초등/유아 코너를 가보면 현재 인기있는 캐릭터가 무엇인지, 애니메이션이 무엇인지 알 수 있었습니다. 먼 옛날 포켓몬이 그랬고, 뽀로로가 그랬고, 뿡뿡이가 그랬습니다. 그 엄청난 경쟁속에서 도티&잠뜰 관련 컨텐츠가 살아남아서 경쟁을 한다는 것 자체가 이들의 인기가 어느정도인지 피부로 느낄 수 있는 부분이 아닐까요?


 



현재 도티는 샌드박스네트워크라는 게임엔터테인먼트 전문MCN을 설립하여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워낙에 관리&운영 능력이 좋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MCN기업 입니다. 처음에는 방송,에니메이션이었지만 위에 설명드렸듯이 캐릭터&출판 분야까지 진출을 한 지금, 또 어디까지 어느 분야에까지 도전을 하는지 지켜보는것도 볼만 하겠네요. 지속적인 도티TV의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