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유튜버 김하나 정보

교자만두 2017. 11. 2. 06:00
반응형

유튜버 김하나 정보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요새 저는 유투브에 빠져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수준에 이르렀습니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치 않을 정도로 방대한 컨텐츠에 놀라는 중입니다. 최근에는 생활컨텐츠 위주로 찾아보고 있는데 역시 저의 레이다에 꼽힌 것이 있었으니.. 바로 유투버 김하나님 되시겠습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과거 포스팅 했던 유투버 공대생 변승주님의 여친이라는 이야기가 있던데 그것이 사실인지 오늘은 유투버 김하나님의 모든것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유튜버 김하나


유튜버 김하나


일단 김하나님의 유투브는 시작한지 오래 되어 보이진 않습니다. 모든 동영상 수가 100개 남짓 되는것으로 보아서 말이죠. 제 생각에 남친으로 유명한 공대생 변승주님의 영향을 받아 유투브 크리에이터를 시작한 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주된 컨텐츠를 보면 특이점은 없어 보입니다. (너무 신랄한가요) 


- 하나의 서바이벌 챌린지

- 푸드 챌린지

- 하나의 선물개봉

- 똥꼬발랄 챌린지

- 댄스 챌린지 



여러가지 컨텐츠가 있지만 위에 작성한 컨텐츠가 유튜버 김하나님께서 애정을 갖고 진행을 하시는것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방송을 보면서 느낀건데 상당히 발랄하면서 귀여우시더군요? ㅎㅎㅎ 이것이 인기의 원인이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그리고 카메라를 전혀~ 부담없이 대하는게 끼도 보이기도 하구요. 재미있는 친구인것은 확실합니다.



## 공대생 남친

위의 컨텐츠로 확인을 하였습니다. 공대생 변승주님과는 연인사이가 맞습니다. 그런데 조금 걸리는 점은 주작냄새가 심하게 난다는점 ㅠㅠㅠ 카메라가 여러대 있는데 그 앞에서 낮잠을 자는 남친. 냄새가 나도 한참나거니와 연기가 좀 어색한듯이 보입니다. 뭐 어떻습니까 ㅋㅋㅋ 재미있으면 그만 아닌것이 유투브 세상 아니겠습니까? 


 


## 마무리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유투버 김하나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자유투버는 항상 청순하고 조용조용하다는 편견을 깨버린 재미있는 친구였는데요, 공대생 변승주님과 함께 유투브 활동을 하시니 서로에게 더 시너지가 나는것 같기도 합니다. 앞으로도 얼마나 성장할지 지켜보는것도 재미있을 것 같네요. 유튜버 김하나님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