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밤비걸 금수저 논란 남친 속옷 밤비걸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11. 2. 04:00
반응형

밤비걸 금수저 논란 남친 속옷 밤비걸의 모든것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유투브 컨텐츠를 소개해드리려고 이리보고 저리보고 유투브의 세계에서 헤엄치던 중 역시 또 저의 레이더에 포착된 것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뷰티 유투버인 밤비걸 인데요, 여성시청자들 대상으로는 이미 엄청~~~나게 유명하신 분이더라구요? 제가 워낙에 뷰티쪽에 관심이없다보니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ㅠㅠ  오늘은 그래서 유투버 밤비걸님에 대해서 모든것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밤비걸 금수저


## 유투버 밤비걸

제목에서도 아시다시피 밤비걸님은 유투브에서 컨텐츠를 올리는 유투브 크리에이터 입니다. 주로 여성에 관련된 상품을 다루는데요, 주된 컨텐츠로는 신발, 생리대, 뷰티화장품 등이 있습니다.  워낙에 유명한 나머지 유투브에서 최단 기간 구독자수 20만명을 돌파하고 인스타 팔로워는 무려 5만명이 된다고 합니다. 역시 여성분들의 화력은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밤비걸 금수저


## 밤비걸 금수저

밤비걸님을 조사하다보니 재미있는것을 발견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금수저 논란인데요, 잘 알아보니 논란도 아니더군요? 밤비걸님은 고려대 사범대를 다니셨고, 미인대회에도 나가게 되는등 뷰티유투버가 되는데까지의 길이 마치 엘리트코스인것 처럼 보입니다. 게다가 들리는 소문에는 훈훈한 남친까지 있다는!! 이게 마치 집안이 엄청나서 대단한 지원이 있었던것처럼 오해가 생겨서 논란이 생긴것인데 논란이 아닌것으로 종결내겠습니다. 지금의 밤비걸님은 스스로 노력해서 만드신 것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 밤비걸 논란

밤비걸님에게 또다른 논란거리가 있더군요? 그것은 바로 간호사를 성적인 아이콘으로 소비했다고 한 점인데.. 사건을 요약하자면 밤비걸 님께서 할로윈 데이때 간호사 코스프레를한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습니다. 그런데 그 사진에 수많은 비판섞인 댓글이 달린 점인데요, 전 잘 모르겠습니다. 이 점 역시 열등감때문에 발생한 것은 아닌지 모르겠어요. 이미 간호사코스프레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데 왜 비판을 받아야 하는것인지도요.


밤비걸 금수저


## 밤비걸 속옷

저는 또 남자인지라 밤비걸 속옷하길래 뭔가 했더니.. 그냥 속옷 리뷰더군요? ㅠㅠㅠ 전 왜 다른것을 기대했을까요. 마치 속옷 노출인것마냥.. 밤비걸 속옷에 대해서는 아주 살짝 논란이 있었지만 별것도 아니므로 그냥 패스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인기 유투버 밤비걸 님에 대해서 굵직한 것 위주로 알아보았는데요, 어떠신가요 도움이 되셨나요? 지금 현재 밤비걸님은 인스타 10만, 유투버 구독자 40만이 넘는다고 하니 인기가 엄청난것 같습니다. KBS에도 방송이 될정도니.. 이제 준 공인이라고 봐야할까요? 여성분들! 그리고 뷰티에 관심이 많으신분들께서는 지금부터라도 늦지 않았으니 유투버 밤비걸님을 꼭 기억해 두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