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노래하는코트 영정 근황

교자만두 2017. 11. 2. 02:00
반응형

노래하는코트 영정 근황

여러분들은 BJ노래하는코트를 아시나요? 아프리카TV출신 BJ로서 아프리카TV가 인기가 많지 않을 시절부터 방송활동을 한 1.5세대 BJ로서 현재는 유투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노래하는코트에게 무슨일이 있었고 왜 지금은 유투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것일까요? 오늘은 스타BJ인 노래하는코트의 모든것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노래하는코트


노래하는코트 영정


본명은 윤태훈, 87년생이며 서울 성지중고 출신입니다. 현재는 유투브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과거 아프리카TV의 인기BJ이기도 하였죠. 


방송 초기에는 수려한 외모 및 수준급의 노래실력으로 노래를 주된 컨텐츠로 만들어 방송을 진행했으며 시간이 지날수록 입담 및 컨텐츠 아이디어가 뛰어나 높은 인기를 얻었습니다. 방송컨텐츠 창작에 욕심이 있으며 아이디어가 좋아 실제로 타 BJ가 그컨텐츠를 표절했을 정도로 컨텐츠의 수준이 높았습니다.  한가지 지적받는 사항으로는 BJ스스로의 멘탈과 성실성이 조금 부족한 편이었습니다. 갑자기 잠수를 탄다던지 하는 에피소드가 있어 몇몇 팬들에게 안좋은 소리를 듣기도 하였습니다.


JYP연습생을 한적이 있을정도로 방송초기에는 외모가 괜찮았으나 시간이 지날수록 살이 찌고 점점변하는 모습에 '코트역변' 이라는 수식어가 한동안 따라다녔습니다.



## 유행어 및 진행 코너

잘나가는 BJ의 경우 언제나 유행어가 있기 마련이죠? 인기가 있으면 없다가도 생기는 것이 유행어이기 때문이죠.

'인성'

'더망가야지'

'미개하다'

'정숙카세요!!'

'꾸꾸까까' 등이 BJ코트의 유행어 입니다.

진행코너로는 코트의 대표코너인 약빨방, 코트를 웃겨라가 있고 그밖에 코펙트싱어, 오늘의 이슈, 망상놀이, 인성라이더, 코트의 핫이슈  등이 있습니다. 참 많네요? 역시 컨텐츠아이디어의 보물창고 코트 답습니다.


## 노래하는코트 영정

BJ코트는 아프리카에서 방송을 하는 동안 자잘한 사건 사고가 많이 있었습니다. 다른 BJ는 별 타격없이 넘어가고 자신한테만 엄격한 잣대로 평가한다는 이슈가 대부분이 었는데요, 실제로 페이스북에 아프리카 마지막 방송 공고를 올린 사건도 있었습니다.


노래하는코트 영정


저 글을 쓴뒤 마지막 방송에서는 수많은 인파들이 몰렸습니다. 결론만 말씀드리면 이 떄에는 방송을 계속 하기로 하였습니다. 아프리카 운영진과의 대화를 통해 여러가지 오해를 풀었다고도 하였구요.


하지만 GTA5 방송 도중 IS파리테러를 연상시키는 퍼포먼스를 한적이 있는데 이것이 여러커뮤니티에서 화제의 중심이 되고 곧이어 아프리카 폴리스에게도 영향이 끼쳤는데요 결국 이 사건을 계기로 노래하는코트는 아프리카 방송에서 영정을 당하고 아프리카방송을 떠나게 됩니다. 




 


## 현재 

위에서 말씀드린데로 현재  BJ노래하는코트는 유투브에서 방송을 하고 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은 BJ였기에 유투브에서도 인기가 많은 듯 하지만 아프리카때의 인성 및 약한 멘탈은 아직도 남아있는것처럼 보입니다.


지금까지 인기 BJ인 노래하는 코트에대해서 굵직한 것 위주로 말씀드렸는데요, 어떠신가요 재미있으셨나요? 한 사람을 글로 표현하기에는 참 부족한 것이 많이 있습니다. 노래하는코트가 누구인지! 무슨일을 하는지 정말 궁금하시다면 유투브 노래하는 코트를 찾아가 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이지 않을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