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썸명서 모쏠탈출 기회

교자만두 2017. 7. 7. 09:00
반응형

썸명서 모쏠탈출 기회

여러분들은 현재 즐거운 연애생활 하고 계신가요? 아니시라면 아직은 썸타는중? 사람들은 썸탈 때의 야릇한 행복한 기분을 좋아합니다. 그 과정은 너무나 달콤하면서 우리의 뇌를 어떻게 조종하는지는 몰라도 온통 상대방만 생각하게 만들죠. 

하지만 아직 연애를 해보지 않으셨던 분, 썸한번 제대로 못타보신 분들은 이러한 달콤한 기분을 느낄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이러한 모쏠분들에게 모쏠탈출의 기회가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과연 그 내용은?


썸명서




## 썸명서

바로 썸명서 입니다. 썸명서는 온라인 스튜디오에서 만드는 웹드라마 형식의 컨텐츠인데요, 썸명서는 말그래도 썸타기 위한 설명서를 줄인 말로써 일상 생활에서 쉽게 마주할 수 있는 상황별로 썸을 탈수있는 여러가지 팁을 우리에게 줍니다.  길이도 5분정도로 지루하지 않고 재미있게 볼 수 있습니다.


- 자취방에서 썸타는 법

- 회사에서 썸타는 법

- 카페에서 썸타는 법

- 술집에서 썸타는 법

- 영화관에서 썸타는 법

- 소개팅 완전정복


현재까지는 위 컨텐츠가 소개되었습니다. 어떠신가요? 제목만 봐도 가슴이 두근두근 해지지 않으신가요? 보러가는 장소는 제가 아래쪽에 주소링크를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썸명서 보려면?

썸명서는 현재 크리스피스튜디오라는 제작사에서 제작을 하고 있구요, 썸명서 외에도 취중젠담이라는 재미있는 영상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우연히 알게된 썸명서인데 엄청 재미있더라구요. 아직까지 연애경험이 부족하신분! 가슴뛰는 연애를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썸명서 잘 보시면 바로 고민해결 되리라 생각됩니다. 잘되면 이곳에 댓글 달아주시는 센스! 부탁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혹시라도 맛보기가 필요하시면 아래 영상을 확인하시고 괜찮으시면 보는것이 시간절약에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썸명서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