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얼티밋 레전드 사전예약

교자만두 2017. 7. 4. 00:00
반응형

얼티밋 레전드 사전예약


여러분 안녕하세요 무더위 그리고 비가 주룩주룩 오는 장마기간인데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집이 더워서 사무실로 도망와서 시원한 에어콘 아래 편안히 쉬고 있습니다. 오늘 해볼 이야기는 우리나라 온라인 게임중에서 언제나 상위권에 포진되어 있는 핫한게임이죠? 축구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 플레이했던 피파온라인3 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피파온라인 3에서 새롭게 준비하고 있는 이벤트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얼티밋 레전드 사전예약

피파온라인3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는 바로 얼티밋 레전드 사전예약 이벤트 입니다. 얼티밋레전드 선수팩을 공개하기 앞서 사전예약 이벤트를 하는 것인데요, 총 3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을 보실까요?


얼티밋 레전드 사전예약


위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총 세번의 선물을 받으실 수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7월 20일 2억EP, 두번째는 8월 3일 선수팩, 세번째는 8월 17일 150FC를 지급을 한다고 합니다. 


얼티밋 레전드 사전예약


거기에 추가로 본인의 핸드폰번호까지 등록한다면 추가로 스페셜 상자까지! 피파온라인3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로 참여해야 할 이벤트인것 같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저도 지금까지 수없이 많은 피파온라인3이벤트를 참여해보며 각종 카드팩을 많이 받아왔지만 좋은것이 나온적은 딱 한번  뿐이라는점...은 참 슬프네요 ㅠㅠㅠ(호날두가 나왔던걸로 기억합니다.)


 

여기서 이벤트는 끝이 아닙니다. 피파온라인3의 전통을 보았을 때 언제나 여름방학 즈음에 하는 이벤트에는 크게 힘을 주었는데요, 이번에도 예외는 아니었습니다.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할시 바로 위에 해당하는 카드팩등 여러가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카드팩은 언제나 될놈될 이기 때문에 큰 기대는 하지 않으시는게 좋을 것같습니다.


피파온라인3 유저분들이라면 무조건 해야만하는 얼티민 레전드 이벤트! 꼭 사전예약하셔서 좋은 선물 많이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