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fm17 유망주 알아보기

교자만두 2017. 7. 4. 06:00
반응형

fm17 유망주


PC게임중에 유명한 타임머신게임이 있습니다. 너무 중독성이 강하여 한번시작하면 헤어나올 수 없는 의미로 붙어진 별명인데요, 유명한 게임으로는 문명시리즈, 히어로즈오브마이트앤매직 시리즈, 그리고 오늘 이야기 해볼 풋볼매니저 시리즈가 있습니다. 풋볼매니저 시리즈는 매년 새로운 버전을 출시하면서도 끊임없이 전세계의 PC게이머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 점에서 정말 대단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역시나 지금도 풋볼매니저 17버전으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fm17 유망주


풋볼매니저는 간단히 말하여 팀의 구단주/코치가 되어 팀을 운영하는 게임입니다. 실제로 풋볼매니저 고수가 유럽 하부리그의 감독이 되었다는 일화가 있을 정도로 실제 축구 운영과 유사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FM17 플레이어들이라면 언제나 고민하고 또 생각하는 유망주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므로 게임을 하시면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fm17 유망주

유망주는 상당히 많습니다. 유망주로시작해서 대성한 선수들도 있고, 만년 유망주인 선수들도 있습니다. 미래는 어느 누구도 예측할 수 없는 부분이니까요.


- Sam Schreck 독일 17 CAM 레버쿠젠

- Marcus Edwards 잉글랜드 17 CAM/RW 토트넘

- Thomas Conechny 아르헨 17 CAM 산 로렌조

- Ballou tabla Jean Yves 캐나다 17 RM/LM/CAM 몬트리올

- Will Patching 잉글랜드 17 CM 맨시티

- Daniel James 잉글랜드 18 LW/RW 스완지시티

- Ejequiel Barco 아르헨 17 CAM 인디펜디엔테

- Cameron Humphreys-Grant 잉글랜드 17 CB/RB 맨시티

- Nicolas Janvier 프랑스 17 CAM/RM 스타드렌

- Salih Ozcan 독일 17 CAM FC퀼른


 


많고 많은 유망주 중에 미드필더 위주로 10명을 선정해 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믿음이 가시나요? 유망주다보니 17~18세의 선수로 구성을 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과연 저 선수들이 5년뒤 성장해서 큰 이적료라는 큰 선물을 우리에게 줄지 한번 도전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