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PC에서 리니지m을? 완벽한 녹스플레이어

교자만두 2017. 6. 29. 06:00
반응형


PC에서 리니지m을? 완벽한 녹스플레이어


최근 리니지M의 인기가 상당합니다. 일전에 포스팅을 하였듯이 린저씨들의 대거 이동 및 엄청난 과금등으로 출시 첫날 100억 이상의 매출을 올렸는데요, 시대가 지나도 역시 리니지 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였습니다. 


리니지 고유의 특성중 하나인 노가다 플레이는 리니지M에서도 구현(??)이 되었는데요, 노가다를 하기 위해서는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해야하는데 휴대폰으로 하기에는 발열, 배터리 문제 등으로 그렇게 하기 힘든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PC)로 리니지m을 즐길수 있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쾌적하고 빠르게 리니지를 즐기면서 경쟁게임인 리니지에서 남보다 조금더 플레이하는것은 상당히 유리하겠죠? 



 

 


## 녹스플레이어


PC로 리니지m을 즐기려면 우선적으로 PC에서도 모바일 어플을 플레이가능하게 하는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저는 녹스 플레이어를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도 다양한 유틸리티가 있는데 녹스가 워낙에 대중적이다보니 녹스로 하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 다운로드 및 설치


- 포털 사이트에 녹스 앱플레이어를 검색합니다. 위 사진과 같이 바로 사이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



- 사이트에 접속하신 뒤 바로 나오는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용량이 약 300메가 정도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설치의 경우 다운로드받으신 파일을 실행하시고 경로설정만하시면 쉽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 리니지m 다운로드


녹스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시고 실행을 하시면 바로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를 볼 수 있는데 그곳에서 리니지M을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처음이기에 계정 설정을 한 화면입니다.



- 플레이스토어 클릭


-리니지M 클릭



- 계정 설정



- 리니지M 설치과정



## 리니지 플레이


여기까지 잘 따라오셨나요? 그렇다면 여러분은 이제 PC에서 리니지M을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이제 더이상 발열, 배터리, 갑작스런 전화 통화때문에 리니지M을 끊지 않으셔도 됩니다. 영원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이죠!! 아래사진처럼 바탕화면에서 보이는 리니지M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모바일 버전과 마찬가지로 패치파일을 다운로드받으니 그것만 해 주시면 모바일과 동일하게 플레이 가능합니다. 




## 마무리


어떠셨나요? 도움이 되셨나요? 저도 이번에 처음으로 녹스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쉽게 할 수 있었으니 여러분들도 아마 손쉽게 가능하시리라 생각됩니다. 참고로 저는 데포3섭이니.. 놀러오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