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팔라독 정식판 설치 링크

교자만두 2017. 7. 3. 06:00
반응형

팔라독 정식판 설치 링크 


안녕하세요 예전과 다르게 요즘에는 상당히 다양한 장르의 게임들을 손쉽게 접할 수 있 습니다. PC로는 당연하거니와 모바일로도 아주 편하게 게임을 즐길 수가 있는 시대 입니다. 오늘은 게임 하나를 추천해 드릴건데요, 지금의 모바일게임 홍수시대를 있게 한 초창기 모바일 게임의 마스터피스 팔라독 되시겠습니다. 팔라독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는 정보도 말씀드리니 휴식삼아 읽어보시는것을 추천드려요!!


## 팔라독이란?

스마트폰 초창기시절(2011년대) 한국 앱스토어 8주 연속 1위라는 경이로운 기록을 보유하며 아이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은 게임입니다. 현재 수많은 디펜스 게임의 아버지라 불리우는 디펜스 게임이기도 하지요. 게임은 단순합니다. 팔라딘 + 도그 = 팔라독 이라는 게임캐릭터를 가지고 성장, 마법, 적절한 병사 배치 등을 통해 한 스테이지씩 클리어하는 게임인데 그 당시 매우 혁신적인 게임방식이었고, 그 결과 한국게임 최초로 골든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 팔라독의 특징

게임특징을 살펴보면

- 팔라독(주인공)을 직접 조종해서 전투수행

- 오오라 시스템

- 스킬성장 시스템

- 9종의 개성강한 아군 병사들

- 20가지 마법 스킬

- 120개에 달하는 다양한 스테이지

등이 있습니다. 현재 출시되는 게임들은 기본적으로 가져야할 덕목같은 특징이지만 그 당시에는 획기적인 게임구성 이었습니다.


팔라독 정식판 설치


## 팔라독 정식판 설치 링크

처음 팔라독은 IOS에만 출시되었으나 추후 안드로이드에도 출시하여 많은 인기를 얻었는데요, 현재 유료 버전 / 무료 버전이 나와 있습니다. 그 둘의 차이점은 무료버전은 스테이지를 제한된 제한된 버전입니다.  따라서 모든 스테이지를 즐기려면 정식판을 하셔야 하겠죠? 전에도 한번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데 APK를 올리면 문제가 될 소지가 있어 댓글로 간단하게 이메일을 적어주시면 일괄적으로 고민해결해 드리겠습니다. 


 

 

## 과연 재미있을까?

현재 PC게임을 보면 고전 명작이라고 불려지는 것들이 있습니다. 그러한 작품들은 지금도 널리 플레이 되고 있는데요 모바일 명작에 꼽히는 팔라독 또한 마찬가지 입니다. 한번 시작하면 놓을 수 없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 한번쯤 플레이 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