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기타

리니지m 패키지, 무엇이 좋은가?

교자만두 2017. 6. 26. 06:00
반응형


리니지m 패키지, 무엇이 좋은가?


출시된지 일주일이 곧 되는군요 리니지m 여러분들은 재미있게 즐기고 계신가요?


우리나라 온라인게임의 끝판왕, 리니지1을 모바일로 이식한다고 공식화 했을 때부터 핫했던 리니지m, 사회의 축소판이라 불리우는 리니지를 어떻게 모바일로 구현할 지 기대가 되었는데 현재 상황을 보니 리니지의 명성 그대로 아주  성공적으로 런칭했다고 봅니다.


출시하기 전부터 리니지1 온라인 버전의 대규모 이동이 예상된바, 실제로 출시 1일차에 매출 100억을 넘겼다고 하니, 린저씨들의 현금구매력은 실제로 어마어마합니다.


실거래 가능/불가능 잇슈로 잠시 시끄러웠지만 가능하다는것으로 결론이 지어지면서 주가조작 아니냐 하는 자잘한 에피소드도 있었구요. 역시 리니지가 갖고 있는 파급력은 실로 엄청난것 같습니다.


출시한지 며칠이 지난 지금 간단한 코멘트와, 유료 과금패키지들 중 과연 어떠한 것이 좋은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M 짤막코멘트


- 리니지의 본격적인 재미가 시작되는 고렙구간까지의 지겨움을 텔레포트를 통한 빠른이동/퀘스트로 빠르게 처리해 버림


- 변신 시스템을 렙제가 아닌 카드뽑기방식을 선택해 과금유도(성공적)


- 기존 리니지의 완벽 이식으로 아재플레이어들에게 위화감X


- 모바일에서 오는 세밀한컨트롤 및 이동의 어려움


- 현질 없이는 따라갈수가 없었던 리니지1의 특성 역시 그대로 이식


- 음악 또한 그대로 이식해 예전 감성 그대로 느낄 수 있음



패키지 과금 무엇이 좋은가?


현재 리니지m 패키지에는 상당히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판도라의 상자패키지


아데나 큐브 패키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큐브 패키지


용사장비 패키지 


귀걸이 패키지


변신카드 패키지


마법인형 카드 패키지


전투 특화 패키지


현재 위 적은 것처럼 패키지 상품이 있습니다. 현금 구매력이 엄청난 아재형님들은 슬며시 뒤로가기 버튼을 눌러주시고.. ㅜㅜ우리들은 언제나 합리적인 지름을 해야하니까요. 


게임을 며칠간 지켜보고 플레이 해보았을 때 가장 효율적인 패키지는 


마법인형 카드 패키지 입니다.


각종 장비 패키지는 젤데이를 상점에서 구할 수 있고 다른 장비 또한 충분히 습득이 가 능합니다. 따라서 사냥을 하면서 업을 하는편이 낫다고 봅니다.


마법인형 패키지의 경우 희귀한것 1개가 확정입니다. 현재 리니지에서 소환수의 역할이 상당한데, 추가적인 버프 및 여러 효과로 인해 상당히 중요합니다. 따라서 과금을 할 생각이시고 패키지를 한개만 구입하실 생각이시면 마법인형 카드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그 다음으로 추천드리는것은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큐브 패키지 입니다.


현재 렙업이 힘든 리니지의 특성상 아인하사드의 축복을 꾸준히 유지하는것이 핵심인데, 그것을 해결 해 주는것이 바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입니다. 따라서 여타 장비패키지 보다 경험치 상승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드래곤의 다이아몬트 큐브 패키지를 추천드립니다.



 

 


## 마무리


위에 적은 내용은 지극히 개인적인 내용입니다. 헤비 과금러 분들께는 해당되지 않는 내용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직 리니지m의 경우 초기이기 때문에 자잘한 버그 및 여러가지 오류 서버다운이 잦은데, 그것들은 추후 나아지리라 봅니다. 저도 현재 데포3섭에서 소소하게 즐기고 있는데 예전생각나고 참 재미있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