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저가항공 수화물 규정 꼭 확인하세요!!

교자만두 2017. 5. 11. 00:00
반응형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저가항공 수화물 규정 꼭 확인하세요!!




요즘은 예전과 다르게 해외여행을 싸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우리나라의 경제발전으로 여유가 생긴것이 가장 큰 이유일 것이고 두번째 이유로는 저가항공이 많이 생겨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다녀올 수 있어 해외여행의 기회가 많아진 것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지난달에 저가항공인 피치항공을 이용하여 일본에 다녀왔는데요, 아무래도 저가항공이다보니 불편한 점은 있었지만 일본이나 동남아시아와같은 가까운 곳을 여행하기엔 저가항공만큼 가성비가 좋은것은 또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저가항공중에 수화물규정이 꽤 까다롭기로 소문난 피치항공의 수화물 규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리미리 확인하셔야 추가요금을 내지 않으니 반드시 확인을 하셔야 합니다.



 

 


<피치항공 수화물 규정>



- 우선적으로 기내에 반입할 수 있는 수화물은 갯수로 2개 입니다. 가방이나 소지품 + 캐리어 이런식으로 2개가 최대 갯수이고, 중량은 10Kg이 한계입니다. 그 이상의 경우 추가요금을 내야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 수화물의 크기 또한 고려해보셔야 합니다. 세 변의 합이 115cm가 넘지 않아야 합니다. 마찬가지로 넘을 경우 위탁 수화물로 처리가 되니 미리 확인해 보셔야 합니다. 보다 세부적인 사항은 아래 표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액체류의 기내반입의 경우 제한적 범위 내에서 허용이 됩니다. 국내선, 국제선에 따라서 내용이 다르므로 세부사항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주의가 필요한 기내 반입 수하물로는 라이터, 삼각대, 전자담배, 화장품, 매니큐어 등은 탑승 시 제한 규정이 있으니 기내 반입시 주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저가항공사인 피치항공의 수화물 규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장 중요한 사항들을 정리해 놓았으니 위 사항을 확인하시면 탑승시 문제는 없을것이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세부적인 사항이나 내용들은 피치항공 사이트 에서 정확히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포스팅한 피치항공 기내 수화물 규정을 미리미리 확인하셔서 즐거운 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