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휴대폰 싸게 사는 방법, 비법 대방출


안녕하세요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다들 기분좋게 일들 하고 계신가요?


오늘은 아주 중요한 꿀팁을 하나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우리들은 휴대폰을 2년마다 바꾸곤 합니다. 약정계약을 보통 2년주기로


하고있고,  또 그쯤되면 휴대폰의 성능이 조금 떨어지기도 합니다.


이럴때 휴대폰을 사러 가까운 대리점을 가기도하고, 인터넷에서 사기도 하죠.


하지만 그냥 대충 사는사람들을 보고 저는 언제나 안타까워 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보다 싸게 사는 방법이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그 방법이 복잡하고 설명하는 방법도 꽤 걸리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곤 했습니다.


아마 가족들만 이 방법을 통해 핸드폰을 샀던 것 같네요.


하지만! 5월은 가정의 달 아니겠습니까? 여러분들을 위해 핸드폰 싸게 사는 방법


대 방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노트 준비하시고 적을 준비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주의 사항>


지금 말씀드릴 사항의 경우는 100% 모든 정보를 알려드리기가 힘듭니다. 따라서 댓글을 통해 나머지 부분을 말씀해주시면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핸드폰 싸게 사는방법 핵심 키워드




일반적인 대리점에서 휴대폰을 구매하신다면 언제나 같은 가격에 정가를 주고 구입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러한 정보는 팁이 될 수 없겠죠?


1. 스팟 정책을 이용한다

-> 일반대리점에서는 적용하지 않지만 스팟 정책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본사에서 내려오는 지침같은것인데 특정시간, 기간동안에 핸드폰 가격이 상당히 내려갑니다. 이것을 이용하면 핸드폰을 보통보다 싸게 살 수 있습니다.


** 2. 강변, 신도림 을 이용한다.

-> 매우 중요한 정보입니다. 강변/신도림엔 테크토마트가 있는데 이곳에서는 수십수백개의 핸드폰 대리점이 있습니다. 1번에서 말씀드린 스팟정책을 거의다 채택하여 사용한다고 보시면됩니다. 더자세한 사항은? 댓글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3. 빠삭을 이용한다.

 -> 예전에는 뽐뿌라는 사이트 있었죠? 하지만 더이상 뽐뿌에서는 핸드폰을 싸게 살 수 없습니다. 그래서 생긴것이 빠삭입니다. 2번의 경우 수도권 사람들만 살수있었는데 빠삭의 경우 휴대폰을 택배 방식으로도 구입할 수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또한 더 자세한 사항은 댓글로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맺으며


저는 지금까지 휴대폰을 비싸게 산적이 없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그렇게 할 예정입니다. 위에서 말씀드린 2번 3번을 잘 이용하신다면 일반대리점에서 사시는 것보다 훨씬 싸게 구입이 가능하다는 것을 약속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댓글로 답변드리도록 할테니 댓글주세요. (하지만 아무도 읽지 않으시겠지요..ㅠㅠ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