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황사마스크 BEST3 , 미세먼지 다막는 마스크

교자만두 2017. 5. 7. 19:11
반응형

황사마스크 BEST3 , 미세먼지 다막는 마스크추천

 

안녕하세요 건강지키미 인사드립니다.

 

요 며칠동안 중국발 미세먼지로 인해 우리나라의 공기상태가 연일 최악의 상태를 찍고 있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우리 스스로 우리몸을 지켜야 하는데, 길을 가다보면 마스크를 안하고 다니시는분, 모든 음식점들은 덥다고 문, 창문등을 활짝 활짝 여는 등 안전불감증이 팽배한 것 같습니다.

 

가까운 일본은 방사능때문에 꺼려하면서, 그와 비슷하게 우리몸에 치명적인 미세먼지에는 나몰라라 하니 참  미스테리하지요.

 

그래서 우리스스로 우리의 몸을 지키고자 각종 미세먼지로부터 우리의 호흡기를 지킬 수 있는 마스크를 추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매우 중요한 사항이므로 꼭꼭 기억해 두시고 널리 널리 퍼뜨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KF94 마스크

 

미세먼지의 94%를 막는다고하여 KF94인증을 받은 마스크 입니다. 비슷하게 80도 있습니다. 지난번 미세먼지 폭탄으로 인해 전국적으로 품절대란이 날 정도로 상당히 유명한 제품이지요.

 

 

2. 일본마스크

 

마찬가지로 지난번 미세먼지 여파의 계기로 상당히 유명해진 마스크입니다. 그당시 KF와 마찬가지로 전국품절 심지어 직구족들에게또한 품절이었던 인기 만점 마스크 입니다. 가격도 저렴하여 상당히 많은 분들께서 찾으셨습니다.

 

3. 3M 마스크

 

전통의 마스크 3M 입니다. 종류가 상당히 다양합니다. KF94, 80 등 다양한 라인업이 있습니다. 산업시설에서 전문용도로 사용하는 만큼 그 능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 맺으며

 

오늘  간단하게 우리의 호흡기를 미세먼지로부터 지켜줄 마스크들을 알아보았습니다. 한가지 중요한 사실은 마스크 하나로 모든 미세먼지를 막으려는 생각보다는 당연한 말이지만 쉽게 지켜지지 않는 외출 후 깨끗하게 옷 등을 털고 몸을 깨끗하게 씻는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이러한 습관을 들여서 우리의 몸을 우리 스스로 지켜야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