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버워치 렉 줄이는 법 , 이건 진짜다

 

안녕하세요 오버워치가 출시한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로 대표되던 PC방 게임이 오버워치 출시로 양강으로 치닫고 있는 지금, 재미있게 오버워치 즐기고 계신가요?

 

사실 요즘 최신의 사양으로는 오버워치 플레이하기엔 전혀 무리가 없습니다. 하지만 모든 게이머들이 최신사양의 PC를 준비해 놓은것은 아니지요. 특히 학생들은 더더욱 심할 것이구요.

 

그래서 오늘은 저사양 컴퓨터로도 어느정도 오버워치를 플레이 할 수 있게끔 하는 오버워치 최적화, 렉 줄이는 법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꼼꼼히 보시면서 확인하시면 다 하실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 볼까요?

 

 

 

 

 

1. 오버워치 우선 순위 설정

 

오버워치를 실행시킨 뒤에 윈도우로 빠져나와 작업관리자(ctrl+alt+del)를 확인해보면 오버워치가 실행되고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여기서 오버워치 우클릭을 하신다음 우선순위 설정을 실시간으로 변경해 둡니다. 이렇게 변경할 경우 모든프로세스들 중에서 오버워치를 가장 먼저 메모리를 할당받게 되기 때문에 렉이 줄어듭니다.

 

 

2. 오버워치 그래픽 설정

 

가장 중요한 방법입니다. 일반적으로 그래픽설정은 보통 정도로 되어있는데, 해상도와 기타 메뉴들, 그래픽 품질등을 조절해준다면 시각적으로 보여지는 그래픽은 낮아지겠지만, 렉은 훨씬 줄어들어 쾌적하게 게임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3. 다른프로세스 종료

 

요즘엔 컴퓨터의 사양이 많이 좋아져서 여러개의 작업창을 띄운 채로 게임을 많이 플레이 하시는데요, 이또한 오버워치의 렉 발생에 상당한 영향을 끼칩니다. 따라서 불필요한 프로세스들은 종료한 뒤에 오버워치를 플레이 하신다면 조금 더 나은 게임을 하실수 있지 않나 싶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