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쿨앤조이(www.Coolenloy.net)를 아시나요?

 

오늘 재미있고 유익한 사이트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컴퓨터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이미 알고 계실지도 모르겠군요. 사이트는 바로 쿨앤조이 입니다.

 

사실 저도 쿨앤조이 사이트의 존재는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따로 가입을 한다거나 하는 기본적인 활동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최근 기계식 키보드를 살 일이 있어 검색을 하던중 쿨앤조이에서 좋은 정보를 얻어 본격 가입을 하게 되었죠.

 

파코즈와 더불어 하드웨어 전문 커뮤니티의 투톱 체제를 달리고 있는 쿨앤조이는 컴퓨터 및 하드웨어에 관심있는 분들께서는 필수적인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기본적인 쿨앤조이 사이트의 모습입니다.

 

메뉴는 램, CPU, 그래픽 카드 등등 하드웨어의 항목별로 나뉘어 있어 원하는 정보를 관련 카테고리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쿨앤조이를 접했을 때 가장 좋았던 카테고리는 바로 사용기 게시판이 었습니다. 관심있는 부품을 세세히 정말 세세히 리뷰를 해 주시기 때문에 도움이 엄청 되었습니다.

 

이곳에 있는 유저분들 께서는 하드웨어의 전문가 분들이 많기 때문에 궁금한 사항도 질문을 남기면 바로바로 명쾌한 답변을 해 주시기 때문에 컴퓨터 지식을 늘리는 데에도 상당히 도움이 되죠.

 

저는 개인적으로 오버클럭은 아직 손을 대지 않았습니다만, 다음번에  세컨PC를 맞추면서 이곳 쿨앤조이에서 오버클럭을 한번 배울까 생각중입니다.

 

## 맺음말

 

컴퓨터 하드웨어에 관심있으신 분들! 쿨앤조이 아직 즐겨찾기 안하셨나요? 엄청난 정보의 바다에 신세계를 경험하실 겁니다. 쿨앤조이 강력 추천해드립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