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코인 재정거래 비트코인 재정거래

교자만두 2017. 12. 28. 00:00
반응형

코인 재정거래 비트코인 재정거래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도 비트코인과 관련되어 간단히 배울수 있는 것을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코인거래는 우리나라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동시에 진행이 됩니다. 각각의 거래소에서 사고팔고 할 수 있는 것이죠. 하지만 각각의 거래소마다 물량의 차이 거래액의 차이등 여러가지 이유로 가격이 다른 것이 특징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재정거래


코인 재정거래


이러한 가격차이가 생기는 이유로는 전에 설명드린 코프(김프) 때문에 한국에서의 코인 가격이 상대적으로 높게 형성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똑같은 비트코인이 미국에서는 200원, 한국에서는 400원이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하실건가요? 미국에 비트코인을 산다음에 한국에서 팔면 2배 이득이라는 생각을 해보지 않으셨나요? 


네 그렇습니다. 이것이 바로 재정거래 입니다. 실제로 이를 통해 많은 부를 축적하는 사람들이 소리소문없이 늘어나고 있으며, 그것은 가격차이가 있는 한 영원히 가능합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단점

이것이 가능한 이유로는 코인지갑의 존재 때문에 미국 거래소에서 사고 우리나라 거래소 지갑으로 코인들을 옮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단점으로는

- 전송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다

이 있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몇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그 사이 가격차이가 줄어들면 상당히 골치아픈 상황이 발생하게 되죠. 또한 이 재정거래를 하려면 해외 계좌 및 해외 거래소 계좌가 있어야 하며 해외의 세금 제도 또한 잘 알아보셔야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