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크립토와치 사이트 팁 코인시세 코인차트 확인

교자만두 2017. 12. 26. 04:00
반응형

크립토와치 사이트 팁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가상화폐 차트를 보는 사이트인 크립토와치에 대해 소개하는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저 또한 그때 알게 되어 여러분들에게 소개를 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크립토와치를 사용하는데 있어 도움이되는 팁을 하나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11/25 - [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 크립토와치 사이트 가상화폐 차트 사이트


그것은 처음 크립토와치로 들어갔을 때에는 달러기준으로 표시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의 거래소와는 흐름만 같을 뿐 가격이 맞지 않을 때가 있어 불편합니다. 이것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이니 여러분들께서도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크립토와치 차트 교체하기

사진의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크립토와치


1. 처음에는 위사진과 같이 빗파이넥스 기준으로 차트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달러라서 조금 헷갈립니다. 위 사진의 빨간 부분에 마우스를 갖다 대시면 검색을 할 수 있는데, 우측 빨간 박스에 bith를 타이핑 해 넣습니다.


크립토와치


2. 일단 BITH로 시작하는 거래소가 빗썸 하나밖에 없기 때문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다음 빗썸에서 원하는 코인을 클릭하시면 지속적으로 빗썸기준으로 코인의 시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처음 위 내용을 몰랐을 때에는 일일히 사이트에 들어가 차트를 봐 불편했는데, 크립토와치에서도 거래소 변경이 가능하니 아직 모르셨던 분들께서는 꼭 변경을 하셔서 편리하게 코인 시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