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비트코인 가상화폐 회복 회복력 무엇

교자만두 2018. 1. 1. 04:00
반응형

비트코인 가상화폐 회복 회복력 무엇


여러분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간단히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이제 입문하셨거나, 코인판에 대해서 잘 모르신 분들께서는 지금까지 제가 작성했던 포스팅을 잘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오늘이야기해볼 것은 코인판의 회복력에 대한 것입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코인판 회복력



코인판에서는 한달에 몇번씩 대 폭락장을 경험하게 됩니다. 갓 입문하신 대부분의 패턴을 살펴보면 


1. 코인 구입

2. 코인 가격 대폭락

3. 무서워서 매도

4. 얼마뒤 복귀


이런 패턴이 일반적입니다. 주식시장의 경우 손절이라는 좋은 용어가 있지만, 어디까지나 주식시장의 것이고 개인적으로 코인판에서는 의미가 없다고 봅니다. (갯수를 늘리려는 목적이면 또 다름) 11월 비캐 사태 때에도 280 -> 150 -> 550 을 찍는데 겨우 한달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주식판에서는 한번 물리면 최소 몇달은 가는데 말이죠.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불과 지난주에 있었던 기레기들의 농간으로 일어난 폭락사태. 기억하시나요? 그것도 얼추 회복이 다 되어 갑니다. 24시간 내내 이루어지는 장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참 빠르게 사건이 일어나고 해결이 되지요. 


매번 강조해서 말씀드리는 것이지만, 코인판에서 돈을 잃는다는것은 (현재까지) 0% 입니다. (올바른 코인을 매수했을 경우에 한함) 돈에 눈이 멀어 잡코인에 투자하지 않는 이상 말이죠. 존버정신이라고 아시죠? 코인판에서는 존버정신은 진리입니다. 수없이 많은 단타를 하여도 존버 앞에 그깟 단타뿐이지요. 


비트코인 가상화폐


여러분. 보유하고 계신 코인이 손해중이신가요? 눈딱감고 기다려 보세요. 금방 구조대는 오게 되어 있습니다. 코인의 회복력을 믿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