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비트코인공부

비트코인 단타 매매 방법 암호화폐 단타 방법

교자만두 2017. 12. 26. 02:00
반응형

비트코인 단타 매매 방법 암호화폐 단타 방법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트코인 및 가상화폐의 투자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말씀드리는 것은 정답은 아니지만, 코인 투자를 하면서 개인적으로 경험하고 습득했던 것을 토대로 쓰는 내용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방법은 장투가 제일이긴 하지만 단타의 짜릿함도 있기에 단타 위주로 설명을 하였습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투자방법


비트코인 단타 매매


1. 장기투자와 단타 두 가지로 배분합니다. 코인투자의 장기투자는 워낙에 유명하기 때문에 따로 설명하지 않습니다. ( 싼 값에 사놓고 그냥 묵히기)

2. 단타를 하는 방법입니다.

3. 흐르는 코인을 포착합니다.

4. 급등이 온다 -> 차트를 보면서 음봉이 뜨고 다음에도 음봉이 뜨는지 확인하고 그러면 바로 매도합니다.

5. 이 과정에서 욕심을 부리고 "더올라갈거야!"를 바라면서 기다리면 실패합니다.

6. 만약 음봉이 뜨다가 다시 오를경우엔 '그래도 이득봤으니 됐다' 정도로 마무리 합니다. 계속 생각하면 머리만 아프니까요.

7. 급등했던 것은 반드시 꺾이게 되는 법. 다시 원하는 가격으로 내려오면 매수합니다.

8. 그대로 위 상황을 반복합니다.

비트코인 가상화폐 선물시장 이더리움 빗썸 코인원 업비트


 


## 마무리

음.. 얼핏 보면 간단한 것 일수도 있습니다. "그정도는 나도아는데? " 라고하실수도 있구요. 하지만 알면서도 잘 실천을 하지 못한것이 위의 방법입니다. 모두들 자신만의 매매방법, 매매규칙이 있을 텐데요, 저같은 경우는 위의 방법을 숙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여러분들께서도 본인만의 방법을 잘 연구하셔서 많은 수익 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