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와이비로드 상승분위기 주가예측 상한가는?

교자만두 2017. 10. 10. 16:41
반응형

와이비로드 상승분위기 주가예측 상한가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재테크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주식 종목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지요. 추석 전후로 하여 와이비로드의 분위기가 심상치 않습니다. 과연 이 종목의 상승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와이비로드 라는 기업을 간단히 살펴보면, 피혁원단을 다루는 회사입니다. 유명한 여러 명품브렌드와 공급파트너쉽을 가지고 있구요. 하지만 무엇보다도 최근 상승의 가장 큰 원인은 회사간 매수&매각 이 이루어졌기 때문입니다. 규모는 400억원 규모이구요. 


 


그런데 이 것 뿐만 아니라 차트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종목에 작전세력들이 있는 듯한 차트모습을 보여줍니다.(개인적인 생각이므로 실제로는 아닐수도 있으니 참고만 ㅠㅠ) 오늘 장중에는 상한가 직전까지 가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제 스스로는 세력없이 상한가를 갈 수 없다는 마인드 거든요. 결과론적으로 윗고리를 달고 내려왔지만 말이죠. 



그렇다면 와이비로드의 향후 전망은 어떨까요? 제 개인적으로는 긍정적이라고 봅니다. 오늘 장중에 있었던 윗꼬리도 추석 전에 있었던 목적의 윗꼬리와 마찬가지 이지 않을까 싶구요. 오늘은 장중에 핫했던 와이비로드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는데요, 글 내용은 개인적인 판단이므로 와이비로드 주주분들께서도 참고하셔서 신중하고 현명한 매매 하시기 바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