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kb국민카드 알파원 카드의 모든것 개이득 카드 추천

교자만두 2017. 10. 24. 06:00
반응형

kb국민카드 알파원 카드의 모든것 개이득 카드 추천


여러분 안녕하세요. 통장요정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우리들이 사용하는데 아주 편리하고 혜택이 많은 카드 하나를 추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TV 등지에서 위 광고를 많이 보셨을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이제훈이 광고를 하여 더 익숙한 카드인데요, 오늘 소개할 상품은 바로 위에서 보셨듯이 KB국민카드 알파원 카드 입니다. 그 카드의 혜택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합니다.

kb국민카드 카드 추천 신용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 KB국민카드 알파원 카드

KB국민카드의 혜택 및 정보에 대해서 읽기 쉽게끔 키워드 위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연회비 무료

- 과거 사용하던 주유카드 / 쇼핑카드 / 카페카드 등을 알파원 카드로 모두 가능( 별도 설정필요 / 오토 체인지 설정도 가능)

ex) KB 주유카드로 유명한 탄탄대로 온리유카드를 발급(모바일카드로발급) 한 뒤 그 사용을 알파원 카드로 하면 되는 것이죠. 이해가 가능하신가요? 이 방법대로 다른 KB카드도 동일하게 모바일카드 등록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위에 설명드린 내용이 이 카드의 핵심 OF 핵심기능이므로 꼭 숙지하셔서 카드사용 더욱 편리하게 하시기 바랍니다. 위 광고는 조금 더 알기 쉽게 설명한 카드이므로 한번 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밖에 국민카드에서 추천드리는 카드는 파인테크 카드인데요, 스타벅스 / CGV / 대중교통 등 젊은 층에게 폭발적으로 인기가 좋은 카드이니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kb국민카드 카드 추천 신용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 마무리


kb국민카드 알파원


오늘 알아본 알파원 카드 어떠신가요? 현재 가지고 있는 모든 카드(국민카드)를 하나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번번히 장소에따라 여러카드를 바꿔서 쓸 필요가 이젠 더이상 없습니다. 혁신적인 카드 특허받은 카드. 지금까지 KB 알파원 카드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