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돈버는이야기

리브메이트 생활즐기기 리브메이트 개이득 어플

교자만두 2017. 10. 25. 00:00
반응형

리브메이트 생활즐기기 리브메이트 개이득 어플


여러분 안녕하세요. 통장요정 인사드립니다. 여러분 밖에 나가서 가까운 운동장을 파보면 돈을 구할 수 있을까요? 아마 못구하실 겁니다. 그만큼 돈벌기란 참 어려운 것이며, 그렇기 때문에 돈의 소중함을 우리는 깨달을 수 있죠. 그런데 조금만 손가락 몇번 움직이면 돈을 벌 수 있게 하는 것이 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바로 리브메이트 입니다. 오늘은 리브메이트의 혜택 및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리브메이트는 KB의 상품으로서 우리에게 상당히 많은 것들을 제공합니다. 모두 어플을 통해서 사용을 할 수가 있으며 방법도 간단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모인통장 / N빵 / 각종 스케줄관리

2. 포인트리를 통해 통신비 납부

3. 포인트를 통해 다양한 제휴마켓 사용

4. LGU+와 관련된 다양한 혜택

5. 포인트리 현금처럼 사용


리브메이트 생활즐기기


## 꿀 혜택

카드와는 별개로 리브메이트 어플 상에서는 매일매일 퀴즈를 제공하는데요, 그것을 해결하면 바로 포인트를 지급해 주니 그냥 앉아서 돈을 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들에게는 문제보고 (10초) 풀기(10초) 정도의 시간은 다 있잖아요? 역시 KB 답습니다. 또한 그냥 출석체크만 해도 마찬가지로 포인트를 그냥 줍니다. 여기에서 포인트 = 돈이라고 보시면 쉽습니다.



그 밖에 리브메이트에서는 수많은 이벤트를 통해 우리들에게 포인트를 퍼주다시피 하고 있습니다. 남들도 다 퍼주는거 받는데, 우리들은 안받을 수는 없는 노릇이잖아요? 생각나는 이벤트로는 그냥 걷기만해도 몇천 포인트를 줬던 이벤트가 기억이 나네요. 여러분들께서도 아직 리브메이트를 사용하지 않으시는 분들께서는 하루 1분 투자하셔서 그냥 돈을 주워담으시기 바랍니다.


리브메이트 생활즐기기


어플 뿐만아니라 이러한 혜택이 집약되어있고 편리하게 쓸 수 있는 KB리브메이트 신용카드도 있으니 관심이 많으신 분들께서는 한번쯤 참고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요즘같이 경제가 어려울 때는 조금더 바짝 허리띠를 졸라메야 하는 사실. 잊지 않으셨죠? 그 중심에는 바로 리브메이트가 있습니다. 꼭 놓치지 마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