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네이버 화면깨짐 화면오류 해결책 끝판왕 이걸로 끝

교자만두 2017. 10. 6. 03:00
반응형

네이버 화면깨짐 화면오류 해결책 끝판왕 이걸로 끝


여러분 안녕하세요. IT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컴퓨터를 하면서 겪을 수 있는 오류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바로 브라우저 화면이 깨지는 오류인데요, f5를 여러번 누르면 해결이 되지만 그때일 뿐 완벽한 해결은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 이것을 해결할 수 있는 끝판왕을 말씀드리니 참고하세요!!


 


## 화면 깨짐 오류 해결책


네이버 화면깨짐


위 사진과 같은 네이버 화면깨짐 오류의 해결책에 대해서 수많은 포스팅이 있습니다. 그것들의 대부분은 윈도우 브라우저의 설정을 바꾸는 것이죠. 하지만. 그 브라우저 설정을 바꾸어 보았지만 해결이 되셨나요? 해결이 되셨으면 다행이지만 안되신 분들도 많이 있습니다. 그분들을 위해 오늘 준비했습니다. 그 원인은 바로 백신프로그램에 있습니다. 바로 비트디펜더가 그 원인이었죠.


1. 비트디펜더를 켠 다음 기능보기 버튼을 누릅니다.

네이버 화면깨짐


2. 웹보호부분에 톱니바퀴 버튼을 누릅니다.

네이버 화면깨짐


3. SSL 트래픽 검사 부분을 꺼짐으로 바꾸어 줍니다.

네이버 화면깨짐


4. 신기하게도 이렇게 하면 모든 것이 해결이 됩니다. 이 부분은 이미 비트디펜더 측에 전달을 한 사항입니다. 참 쉽죠? 이제 더이상 화면깨짐, 사진 안보임 현상의 고통을 느끼지 않으셔도 됩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브라우저 네이버 화면깨짐 현상을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린것처럼 각종 브라우저 설정을 바꾸는 방법을 해보아도 해결이 되지 않는 분들 대부분 백신 유틸리티 비트디펜더를 사용하는것으로 밝혀졌고, 위 내용대로 하시면 해결을 할 수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기본적인 설정을 변경하는 방법은 다른 포스팅도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