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DDU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 그래픽드라이버 삭제 끝판왕

교자만두 2017. 10. 4. 09:00
반응형

DDU 다운로드 설치 사용방법 그래픽드라이버 삭제 끝판왕


여러분 안녕하세요. IT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 게임 좋아하시죠?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적으로 그래픽카드에도 관심이 많이 있습니다. 새로운 게임이 나왔을 때 그래픽카드의 업그레이드 욕구는 항상 마음속에 있지요. 오늘은 이럴때 필요한 것을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새로운 그래픽카드를 장착하기 전에 그 전에 있었던 잔재들을 깔끔하게 삭제하는 것을 말이죠. 그냥 제어판 언인스톨이 아닌 레지스트리 찌꺼기까지 말끔히 삭제하는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삭제의 끝판왕! DDU 오늘의 주인공입니다. 다운부터 설치 사용까지 소개해 드립니다.


 


## 다운 및 사용법

저도 세컨컴의 그래픽카드를 바꾸는 바람에  이번에 처음 하게 되었는데요, 사진의 순서에 따라 하시면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1.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사이트 )


2. 사이트에 접속하여 아래사진과 같이 최신버전의 DDU를 클릭합니다.

DDU 다운로드 설치


3. 화면을 스크롤하여 아래사진과 같이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합니다. 다른것은 광고이기 때문에 빨간 박스친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DDU 다운로드 설치


4. 역시 스크롤을 내려 아래사진과 같이 공식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합니다.

DDU 다운로드 설치


5.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시키면 압축이 풀리는데, Display Driver Uninstaller.exe 를 클릭하여 프로그램을 실행시킵니다.


6. 한글화가 되어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간단히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DDU 다운로드 설치


7. 먼저 삭제하고자 하는 그래픽카드의 회사를 선택한다음(저는 Nvidia 선택하였습니다.) 왼쪽에 네 메뉴중에 가장 윗부분의 것을 클릭합니다.

DDU 다운로드 설치


8. 이게 끝입니다. 그래픽드라이버의 완벽한 삭제를 하신다음에, 새로운 그래픽카드의 드라이버를 설치하면 되겠습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제거의 끝판왕인 DDU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방법이 쉽고 간단하지만 아직 모르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관련된 문의사항은 댓글로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을 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까지 IT전도사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