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IT 정보

리니지M 불요정 간단정보

교자만두 2017. 10. 6. 09:00
반응형

리니지M 불요정 간단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게임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리니지 물요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워낙에 인기가 많은 덕에 많은 분들께서 봐 주셨는데요,


2017/10/06 - [게임/기타] - 리니지M 물요정 간단요점정리


그래서 물요정도 했으니 불요정을 한번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불요정은 왜 사람들이 불 요정을 안하는지 이유와 함께 말이죠. 그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리니지 불요정

리니지M 불요정

리니지 불요정은 기본적으로 공격력을 올려주는 마법과 함께 칼요정으로 분류가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법은 필수로 여겨집니다. 여기서 가장 우선적인 것으로 보자면 영웅변신이 없으면 비추 드립니다. 무료뽑기 등으로 변신뽑기를 하던 중 칼 영웅변신이 나오면 선택을 할 수가 있는 것이죠. 


스탯 : 올인트 / 올 힘 등 다양하게 있습니다. 스킬 사용 때문에 엠틱 또한 매우 중요합니다. 템등을 활용하여 풀로 땡겨 놔야 원활한 사냥이 가능합니다.

마법 : 필수적인 것으로 버닝웨폰 / 댄싱 블레이즈 두 마법 모두 핵심 스킬이며 단검은 적용이 안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어파 역시 필수 마법!

무기 : 이 부분은 자신의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냥터에 따라 은장검 / 마족검 / 뇌신 등등 다양하게 사용되므로 알아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고렙 사냥터로 갈수록 속성작은 필수!

사냥터 : 불요정을 선택하셨다면 영웅변신이 있고, 고렙이실테니 주로 에바던전 / 용계가 주된 사냥터가 됩니다. 레벨이 낮다? 하이네 잡밭 ㄱㄱ


사람들의 평가 : 재미는 있고 사냥만 볼땐 활요정보다 나은 점이 있음. 하지만 장비를 맞추는 데에 돈이 많이 드는 편이며 이거 할바에야 차라리 기사를 함. PC용 리니지 불요정을 생각하면 큰 오산


 


## 결론

지금까지 리니지M의 불요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필수적인 상위변신 / 비싼 템 / 컨트롤 등 장점보다 단점이 많은 것으로 확인되었는데요, 무한트리플에 질리셨거나, 리니지M에 점점 흥미가 사라지신다면 사냥의 재미를 위해, 또다른 재미를 위해 불요정도 나쁜 선택은 아니다 라고 말씀드리면서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